연예

별사랑, ‘현역가왕’서 국악 장르까지 냉큼 섭렵

쉬지 않고 공부하고 연마하는 가수는 어디가 달라도 다르다. 심하게는 장르를 뛰어넘는 변화까지...

김영미 | 기사입력 2024/01/24 [22:01]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별사랑, ‘현역가왕’서 국악 장르까지 냉큼 섭렵

대성∙신유까지 기립하게 만든, 한계 뛰어넘은 무대를

트롯한일전 출격할 국가대표 선발전 준결승 1라운드 

 

[yeowonnews.com=김영미 기자] 가수 별사랑이 한계를 뛰어넘은 무대로 월요일 밤 감동을 선사했다.

 

 

  현역가왕에 출연한 별사랑은....© 운영자



별사랑은  23일 밤 방송된 MBN 트로트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2024 트롯한일전에 출격할 국가대표 TOP7 선발전 준결승 1라운드 1대1 라이벌전이 펼쳐졌다.

 

린과 맞대결을 펼치게 된 별사랑은 국악 장르에 첫 도전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별사랑은 경기민요 전공자 출신인 트로트 후배 김호연을 찾아가 국악 발성부터 꺾기 창법까지 꼼꼼하게 익히며 연습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였다.

 

‘배 띄어라’를 선곡, 옐로우 컬러의 드레스로 우아함을 과시한 별사랑은 시작부터 폭발적인 가창력과 흥으로 감탄을 불러일으켰고 풍부한 표현력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처음 선보인 국악 장르에도 혼신을 다하며 한계를 뛰어넘은 무대로 대성, 신유의 기립박수를 끌어냄은 물론, 국민 판정단의 압도적인 선택을 받는 등 관객의 마음 역시 움직였다.

 

지난 2017년 첫 싱글 ‘눈물꽃’으로 정식 데뷔한 별사랑은 TV조선 ‘미스트롯2’ TOP6에 이름을 올리며 ‘트로트 인기’를 제대로 이끌었다. 별사랑만의 매력이 담긴 음악 발표는 물론,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는 등 폭넓은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별사랑이 활약 중인 MBN ‘현역가왕’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모바일 네이버 NOW. 앱을 통해 ‘현역가왕’ 대국민 응원 실시간 투표가 가능하다.

 

김영미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별사랑 #필모그래피 #TV조선 #현역가왕 #뮤지컬 #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