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같은 연예프로라도 리얼 다큐는, 실감 있는 테마와 실감 있는 연기로, 글자 그대로 리얼하게 진행돼

김영미 | 기사입력 2024/03/08 [20:08]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국민 큐피드’ 심혜진이 조카 심현섭의 소개팅 현장 확인차

스튜디오 기습 방문에, 출연진 일동 기립.

 

 

 
갑자기 스튜디오를 기습 방문한 심혜진은    © 운영자



[yeowonnews.com=김영미 기자] 11일(월)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 ‘심고모’ 심혜진이 ‘사랑꾼’ 스튜디오를 기습방문한다. 심현섭의 부산 소개팅에 동행했던 심혜진이 갑자기 스튜디오에 나타나자, 사랑꾼 MC들은 모두 자동 기립했다.

 

까마득한 후배 배우 황보라는 “나 너무 무서워”라며 마음을 졸였다. 심혜진이 스튜디오로 들어서자 김지민과 황보라는 환영 노래에 춤까지 추며 격한 환영 인사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노총각 조카’ 심현섭의 소개팅이 걱정돼 부산행까지 자처했던 심혜진은 “저는 식사하는 것만 보고 그 이후는 못 봤다. 사실 궁금해서 여기 왔다”며 직접 스튜디오를 찾아온 이유를 밝혔다.

 

김국진은 “저희도 너무 궁금하다”며 공감했고, 강수지는 “잘 됐으면 좋겠다”며 소개팅 실패만 100번 겪었다는 심현섭의 성공을 진심으로 기원했다.

 

소유진백종원을 맺어준 경력직 큐피드 심혜진의 특급 연애코칭과, ‘국민 노총각’ 심현섭의 본격 소개팅 현장은 3월 11일(월) 밤 10시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김영미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심혜진 #강수지 #리얼 다큐 #좋선의 사랑꾼 #현장 확인 #일동 기립 #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