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더트롯쇼’ 별사랑, 신곡 ’십리벚꽃길’ 무대 선보여

트롯이 대세다. 트롯 못부르는 가수 없는 것은 물론, 트롯 못부르는 국민 없단 소리 나올 지경...

운영자 | 기사입력 2024/03/19 [18:39]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더트롯쇼’ 별사랑, 신곡 ’십리벚꽃길’ 무대 선보여

"폭발적 가창력+우아한 미모로 봄날 물들였다"는 평가

단발 헤어스타일과 올화이트 오프숄더 룩으로 우아하면서도...

 

 [yeowonnews.com=김영미기자] 가수 별사랑이 ‘감성 끝판왕’ 면모로 월요일을 단번에 접수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

 

  봄날을 물들인 별사랑의 신곡은.....© 운영자


별사랑은 지난 18일 저녁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 출연해 신곡 ‘사랑품’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별사랑은 단발 헤어스타일과 올화이트 오프숄더 룩으로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별사랑은 저음과 고음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탁월한 완급 조절과 폭발적 가창력, 밀도 높은 감성으로 한껏 몰입하게 만들며 ‘극세사 감성 장인’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별사랑의 신곡 ‘십리벚꽃길’은 MBN 트로트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에서 선보인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거닐던 벚꽃길에서 아름답던 시절을 회상하는 가사와 별사랑의 섬세한 표현력이 어우러져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별사랑은 지난 2017년 첫 싱글 ‘눈물꽃’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TV조선 ‘미스트롯2’ TOP6에이어 현재 MBN ‘현역가왕’ TOP7에 등극, 장르를 넘나드는 뛰어난 음악 실력으로 K-트롯 열풍을 이끌고 있다.

 

한편 별사랑은 MBN ‘한일가왕전’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운영자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별사랑 #신곡 #십리벚꽃길 #콘텐츠 #팬 #소통 #장르 #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