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일리원, 데뷔 2주년 맞아 4월 컴백.. 청순돌의 변신 예고


팬들의 사랑을 받을 때, 기량껏 활동무대를 넓히며 활발히 움직여야 한다. 안그러면 인기가....

김영미 | 기사입력 2024/03/22 [15:56]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아일리원, 데뷔 2주년 맞아 4월 컴백.. 청순돌의 변신 예고

이번 컴백을 시작으로 올해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올해 초에는 일본 프로모션으로 현지 팬들을 만나기도 

 

[yeowonnews.com=김영미 기자]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오는 4월 컴백한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의 소속사 에프씨이엔엠은 22일 “아일리원이 데뷔 2주년을 기념해 오는 4월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4월에 돌아올 아일리원은...© 운영자

  

아일리원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10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지난해 3장의 앨범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쳤던 아일리원은 이번 컴백을 시작으로, 올해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특히 아일리원은 내달 4일 데뷔 2주년을 앞두고 있어 이번 새 싱글 발매가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아일리원의 신보에는 그룹 트레저의 작곡에 참여했던 프로듀서 P.K(최필강)가 프로듀싱을 맡아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아일리원만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일리원은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별꽃동화’로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4세대 청순돌’로 떠올랐고, 두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뉴 챕터)’에 이어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까지 청순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아일리원은 올해 초 일본 프로모션으로 현지 팬들을 만나왔고 리더 나유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메인보컬의 가창력을 완벽히 입증했다.

 

  

지난 2월에는 ‘2024 F/W 서울 패션위크’ 참석, 지난 21일 아프리카TV 음악방송 ‘마이 스테이지’에 출연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영미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룹 #아일리원 #컴백 #팬 #복면가왕 #복면가왕 #가창력 #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