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뷰티

함평군, 노을이 아름다운 돌머리 해수욕장 ‘하우스캠핑장’ 개장

우리나라 남쪽 지방엔 아름다운 곳이 많다. 개발만 하면 세계적인 천혜의 관광지가 될만한...

김석주 | 기사입력 2024/03/23 [21:07]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함평군, 노을이 아름다운 돌머리 해수욕장 ‘하우스캠핑장’ 개장

‘하우스캠핑장’으로 이름 바꾸고 20일부터 정식 운영  시작

어촌 주민 삶의 질 향상 목적으로 추진, 지역밀착형 생활 SOC사업

 

 

 함평군의 돌머리 해수욕장...특히 노을이 아름답다  © 운영자

 

[yeowonnews.com=김석주기자] 전남 함평군이 돌머리 해수욕장 귀어귀촌빌리지를 ‘하우스캠핑장’으로 이름을 변경하고 20일부터 정식 운영을 시작한다.

 

 

돌머리 해수욕장 ‘하우스캠핑장’은 어촌·어항 현대화를 통해 해양관광 활성화와 어촌 주민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추진되는 지역밀착형 생활 SOC사업인 ‘돌머리지구 어촌뉴딜300사업’ 8개 주요사업 중 하나로, 10평형 숙박시설 8개동으로 이루어져 함평을 찾는 관광객을 맞는다.

  

 

이용료는 준성수기 시 주중 14만 원, 주말 16만 원, 성수기 시 주중 16만 원 주말 18만 원이며, 오토카라반, 글램핑과 같이 운영된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함평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돌머리 하우스캠핑장은 물론, 함평군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해양 관광시설을 마음껏 이용하고 즐기셨으면 한다“며, ”이번 사업을 통해 주민 정주여건 개선은 물론 돌머리지구가 지역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김석주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함평 #캠핑장 #관광객 #문화 #해양관광 #돌머리지구 #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