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

‘나도♥제주도’동참한 코리아푸드앤와인페스티벌은...

김영미 | 기사입력 2024/06/01 [10:45]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나도♥제주도’동참한 코리아푸드앤와인페스티벌은...

홍보대사 겸 방송인 강호동, 윤종신과

마크테토가 제주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기도

 

 

[yeowonnews.com=김영미 기자]제주특별자치도는 지난 5월 17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에서 열린 제주미식축제 9일차 행사인 “와인디너”에서 사)코리아푸드앤와인페스티벌(JFWF) 정문선 이사장과 홍보대사 겸 방송인 강호동, 윤종신, 마크테토가 제주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사)코리아푸드앤와인페스티벌‘나도♥제주도’동참  © 운영자


 정문선 이사장은 현대BNG스틸주식회사 부사장으로 사)JFWF 이사장으로 역임하면서 2016년부터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을 꾸준히 개최해 제주 청정식재료를 사용한 요리로 제주의 미식문화를 홍보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방송인 강호동, 윤종신, 마크테토는 사)JFWF 홍보대사로 2024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이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김애숙 제주도 정무부지사는 이날 2024 제주 미식축제 와인디너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고향사랑기부 동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정문선 이사장은 “매년 제주를 방문하면서 마음의 고향 제주에 의미있는 기부에 참여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이번기회로 많은 사람이 제주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김영미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방문 #고향 #기부 #동참 #청정식재료#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