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스쓰리랑' 김소연, '애교 트롯' 창시자 출격

노래 실력에. 미모에, 깜찍한 무대 매너까지 갖춘 신인들의 등잗은 가요계의 앞날에 희망을

김영미 | 기사입력 2024/06/02 [21:52]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미스쓰리랑' 김소연, '애교 트롯' 창시자 출격

매력 콧소리로 완성한 '신사동 그 사람'

민트색 미니 원피스 입고 깜찍 매력 드러내면서...

 

 

[yeowonnews.com=김영미기자]트로트 가수 김소연이 애교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김소연은 지난 30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에 출연해 '지역 홍보대사' 특집을 꾸몄다.

  

▲ TV CHOSUN '미스쓰리랑' 에서 김소연은....  © 운영자

 

이날 김소연은 미(美) 팀 대표로 출전했다. 민트색 미니 원피스를 입고 깜찍한 매력을 드러낸 김소연은 '애교 트롯' 창시자다운 긍정 에너지로 남다른 예능감을 발산했다.

 

 

이어 김소연은 2라운드에서 배아현, 서지석과 함께 대결을 펼쳤다. 대결 전 배아현을 견제한 김소연은 "이번 기회에 제가 이겨서 서울시 홍보대사까지 노려보겠다"고 밝혔다.

 

 

김소연은 주현미의 '신사동 그 사람'을 선곡했다. 김소연은 특유의 콧소리와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애교 가득한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TV CHOSUN '미스트롯3'에서 큰 사랑을 받아 TOP7에 오른 김소연은 현재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며, '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김영미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소연 #미스트롯 #프로그램 #전국투어 #원피스 #홍보대사 #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