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재석, 김연경과 약속 지켰다…국가대표 은퇴식 참석

전국민이 사랑하는 김연경. 그 어느 연예인보다 인기 높은 김연경 앞날에 축복만 가득하길

김영미 | 기사입력 2024/06/09 [11:40]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유재석, 김연경과 약속 지켰다…국가대표 은퇴식 참석

"이것이야말로 축제’라는 생각이 들어 

 코트로 뛰어 나가고 싶었지만 참았다”

 

[yeowonnews.com=김영미 기자]‘국민 MC’ 유재석이 스타 배구선수 김연경과 약속을 지켰다.

 

유재석은 8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김연경 초청 세계 여자배구 올스타전’(KYK Invitational 2024)을 객석에서 지켜봤다.

 

▲ 김연경으 은퇴식에 참석한 유재석은....  © 운영자

 

앞서 김연경은 지난달 방송된 SBS TV 예능물 ‘틈만나면,’에서 유재석이 올해 자신의 경기를 단 한 번도 관람하러 오지 않았다며 섭섭해했다. “내 경기 보러 온다고 했는데 아이유 씨 콘서트에만 갔더라”는 아쉬움이다.

  

 

그렇게 유재석에게 핀잔을 주면서 자신의 국가대표 은퇴 경기에 그를 초대했다. 유재석은 바쁜 스케줄 가운데도 이번엔 김연경의 초대에 기꺼이 응해 현장에서 그녀를 응원했다.

 

 

유재석은 경기 종료 후 장내 아나운서와 인터뷰에서 “조금 더 일찍 왔어야 했는데 이제야 왔다. ‘이것이야말로 축제’라는 생각이 들어 코트로 뛰어 나가고 싶었지만 참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유재석은 김연경과 함께 넷플릭스 시리즈 ‘코리아 넘버원’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이광수와 동행했다. 또 이날 현장엔 유재석과 이광수 외에 나영석 PD, 김대주 방송 작가, 배우 정려원과 박소담, 개그맨 송은이 등이 김연경의 은퇴식을 빛내줬다.

 

김영미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재석 #김연경 #은퇴식 #시리즈 #호흡 #동행 #정려원 #송은이 #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