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중심' 김연자, 데뷔 50주년 신곡 '고맙습니다'

어렵사리 가요계의 여왕 자리에 오른 김연자...세계 어디에 내세워도 '트롯의 여왕'으로서...

김영미 | 기사입력 2024/06/11 [20:24]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음악중심' 김연자, 데뷔 50주년 신곡 '고맙습니다' 

멋진 제스쳐와 함께 열창…트로트 여왕 입증

폭풍 성량으로 폭발적인 에너지의 퍼포먼스를...

 

[yeowonnews.com=김영미기자]트로트 가수 김연자가 세대 초월 트로트 여왕임을 입증했다. 김연자는 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 출연해 데뷔 50주년 기념 앨범 '더 글로리 - PART1'의 타이틀곡 '고맙습니다' 무대를 선보였다.

 

▲ 전설이 되어가고 있는 김연자... 데뷔 50주년 신곡 '고맙습니다'를 열창중.  © 운영자

 

이날 김연자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로트 여왕답게, 멋진 제스쳐로 등장부터 뜨거운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김연자의 블링블링한 스타일링과 희망찬 사운드의 흥겨운 음악이 듣고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김연자는 폭풍 성량으로 노련한 완급 조절을 보여줬고,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와 폭발적인 에너지의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달궜다. 이와 함께 김연자 특유의 짜릿한 고음이 데뷔 50주년 클래스를 증명하며 전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고맙습니다'는 '아모르파티'의 작곡가 윤일상이 처음 시도한 정통 트로트 음악의 멜로디와 라틴기타, EDM리듬의 매쉬업이 인상적인 곡이다.

 

 

상대방과 나 자신에게 용기와 힘을 주는 희망가로, 특히 국내 트로트 업계에서는 최초로 돌비 아트모스(DOLBY ATMOS) 기술을 적용해 최고의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올해 데뷔 50주년을 맞은 김연자는 다양한 공연 및 방송 출연 등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영미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연자 #사운드 #공연 #출연 #예정 #퍼포먼스 #성량 #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