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여원뉴스의 문화카니벌

골드클래스 시니어 모델 선발대회..당선자는 상해 대회 특별무대

시니어의 축복이다. 40대 이후 인생을 다시 시작하는 21세기.'시니어=Gold Class'를 뒤한 축복의 무대..

문정화기자 | 기사입력 2020/04/29 [09:15]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골드클래스 시니어 모델 선발대회..당선자는 상해 대회 특별무대

여원뉴스와 퍼스트파운데이션 공동 주최

당선자는 7월 상해 대회 특별무대 참가 특전도

 

[yeowonnews,com=문정화기자] 시니어들을 위한 특별무대가 열린다. 골드클래스 시니어 모델 선발대회..시니어의 인생이 새롭게 다시 시작되는 것이, 21세기의 추세다. 다시 시작되는 시니어의 ‘제2의 인생’에 여원뉴스와 퍼스트파운데이션이 5월 7일 특별 무대를 마련한다. 

 

▲   2017년 골드 클래스 상해 본선 무대의 한 장면.. 시니어의 제2의 인새을 위한 페스티벌이기도...  © 운영자

 

이 행사를 공동주최사인 퍼스트파운데이션은, 세계적인 미인선발대회인 미스인터컨티넨탈 코리아 대회를 2010년부터 계속 주최하고 있는 국제급 미인대회 메이커. 이 회사가 매년 주최하는 각급 미인대회만도 30여종. 골드클래스 시니어모델 선발대회를 비롯해, 대회의 반 이상이 국제대회급이다.  

 

또한 공동주최사인 인터넷 신문 여원뉴스는 70년대부터 '아내를 사랑하라'의 칠언절구를 앞세워 이 나라 여성들의 인권문제를 들고 한 시대를 풍미했던 여성 월간지 '여원'의 후신. 현재도 우리나라 여성문제의 가장 핵심적이고 전위적인 매체로, 여성들의 인권신장을 위한 인터넷신문사. 

 

이 대회의 대회장인 여원뉴스의 김재원 회장은 우리나라 페미니즘의 70년대부터의 선구자로, 현재 한국페미니스트협회의 상임대표도 맡고 있다. 

 

오는 5월 9일 삼성동 그랜드 힐 컨벤션에서 열리는 시니어 모델 선발대회, ‘골드클래스 퀸오브더아시아’는 국내 시니어들의 원활한 국내 활동과 해외 교류 활동을 목표로 아시아대회인 퀸오브더아시아 대회와 론칭해 열린다.

 

▲     © 운영자

 

‘골드클래스 퀸오브더아시아’는 5월 9일 예심을 시작으로 교육을 비롯한 일정 과정을 거친 후 5월 27일의 본선에 임하게 된다. 

 

‘골드클래스’는 글자 그대로 시니어를 위한 무대다. 그들의 다양한 사회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개최되며, 이 대회 수상자는 오는 7월 상해 르메르디앙 로열 호텔에서 개최 예정인 퀸오브더아시아대회 특별무대 앙드레김 추모 10주년 패션쇼에 참가하는 특전이 제공된다.

 

참가접수는 5월 7일까지 골드클래스 퀸오브더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https://goldclasspageant.modoo.at/

문정화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