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방탄소년단, 美 NBC 입성, 엠마스톤과 함께 출연한다

방탄소년단의 실력과 세계적인 명성으로, 더러워진 연예게가 좀 정화되었으면 얼마나 종을까?

윤영미에디터 | 기사입력 2019/04/12 [15:29]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방탄소년단이 미국 SNL 예고편에 등장했다

한국 가수 최초로 ‘SNL’에 출연한다.


방탄소년단이 미국 NBC에 입성했다. "방탄소년단, 제발 까마귀따라 까마귀 노는곳에 얼씬 거리지 말고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지금처럼만 해줘라.. 풍비박산 난 지저분한 연예인들은 아는체도 말고 인사도 하지말고 깨끗하고 고고하게 앞으로도 쭉.. 제발.." 네티즌 아이디 RA***는 간절한 기도를 남겼다.

 

▲ TWITTER/NBCSNL     © 운영자

 

미국 NBC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NL)’는 배우 엠마 스톤이 호스트, 방탄소년단이 뮤지컬 게스트로서는 13일(현지시각) 방송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엠마 스톤과 SNL 고정 출연자 세실리 스트롱이 방탄소년단과의 만남에 기뻐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단독으로 등장하는 예고편도 공개했다.

 

▲     © 운영자

 

SNL 측은 앞서 방탄소년단 팬으로 분한 엠마 스톤이 ”방탄소년단이 올 때까지 여기 있을 거야”라고 말하는 내용의 예고편을 게시한 바 있다.

 

▲     © 운영자

 

방탄소년단은 12일 오후 6시(한국시각)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를 발매하고 13일 밤 11시 30분(미국 동부시각) SNL에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팬들은 SNL 방송 5일 전부터 촬영장 앞에서 ‘노숙’ 중이다. 이들은 방송 당일 선착순으로 배포되는 녹화 대기 입장권을 얻기 위해 줄을 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허핑턴포스트/여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방탄소년단#엠마스톤#미국nbc입성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