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tival > Festival

덕수궁 돌담길은 아름다운 런웨이 '서울365패션쇼'

유인정기자 | 기사입력 2019/04/15 [19:15]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광장·한강공원이 런웨이로…'서울365패션쇼' 개막
올해 500회 이상 개최…이상봉·김서룡 등 참여

 

서울시는 15일 서울광장 일대를 시작으로 '서울 365패션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꽃인지 사람인지.. 젊음이 좋긴 좋더이다. 누구라도 그대가 되어 사랑을 고백하고 싶은 이 아름다운 봄날에 청춘들이 무심히 걸친듯한 옷을 입고 덕수궁 돌담길에서 걸어 오는데 괜히 맘이 심쿤 하더구먼,, 내 젊은 날 첫사랑이 걸어 오는것 마냥 말야.. 봄날에는 야와에서 가볍게 즐길수 있는 이런 가벼운 축제가 많았으면 좋겠어" 이제는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준비한다는 A씨는 마냥 즐거웠다며 활짝..

 

4년째인 올해는 '스트리트 패션쇼'와 '바이어 패션쇼' 두 가지 방식으로 총 500회 이상 개최된다. 이동 버스를 이용한 스트리트 패션쇼는 매주 월·목·토요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광화문, 신촌 등에서 '이달의 디자이너'로 선정된 디자이너의 작품을 선보인다.

 

▲ 15일 서울 중구 덕수궁 돌담길에서 열린 '서울 365패션쇼'에서 모델들이 멋진워킹을 선보이고 있다.     © 운영자

 

한국 대표 디자이너가 참여하는 바이어 패션쇼는 월 1회 노들섬, 문화비축기지 등에서 열린다. 첫 회는 24일 오후 7시 반포 한강공원에서 이상봉 디자이너의 작품으로 막을 올린다. 5월에는 방탄소년단의 의상을 만든 김서룡 디자이너가 참여한다.

 

서울시는 시민들이 쇼 관람 후 QR코드를 이용해 마음에 드는 의상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365패션쇼 홈페이지(www.seoul365fashio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덕수궁,#돌담길,#런웨이,#패션쇼,#바이어,#문화비축,#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