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날씨,여행 > Festival

인생 2막 중년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하여 '메이퀸 선발대회'

유인정기자 | 기사입력 2019/04/16 [14:41]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국시니어스타협회, 제1회 메이퀸 선발대회 개최

5월의 여왕 40년 만의 부활

 

중년여성의 아름다운 여인을 빗댄 서정주님의 ‘국화 옆에서’라는 싯귀가 떠오른다. “이제는 거울 앞에 돌아선 나의 누님같은 여인이여…” 비록 국화옆은 아니라지만 화려한 벚꽃 옆에서 중년의 농후한 아름다움을 맘껏 뽐낼수 있는 시니어 메이퀸선발대회가 열린다.

 

▲     © 운영자

 

인생2막 시니어들의 새로운 도전을 리드하고있는 한국시니어스타협회 주최로 계절의 여왕 5월 꽃 중의 꽃 장미... 이런 5월 장미 축제기간 중 진정한 지.덕.체를 갖춘 최고의 아름다운 여인을 찾고자 지역 장미축제 중 국내 유일 세계장미축제가 열리고 있는 아름다운 고을 곡성에서 엔터테인먼트의 명문 노리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주최, 곡성군의 후원으로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메이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한국시니어스타협회는 시니어 모델과 시니어 배우를 꿈꾸는 사람이 모인 곳이다. 현재 대한민국 인구의 5분의 1 가까이 차지하면서도 끼인 세대, 주목받지 못하는 세대, 그러나 열정이 넘치고 낭만을 아는 한류의 원조 부모세대가 마음 속 깊숙이 지니고 만 있었던 예능 본능을 일깨워 인생 2막을 새롭게 펼쳐 보려고 모였다.

 

한국시니어스타협회 김선 회장은 "많은 중년들이 인생 2막을 맞이해 당당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거듭 태어나길 바란다, 여인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중년의 아름다움이다" 라고 말했다.

 

이번 축제가 열리는 곡성군은 군내 가장 아름다운 풍광을 갖춘 기차마을 일원에 수 억 송이 장미꽃과 시설물 등 다양한 이벤트로 전국 최초 최고의 중년여성들의 미의 제전을 뒷받침하려 한다.

 

따라서 이번 대회의 출전자격은 대한민국 국적의 45세이상 중장년 여성으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수상 후 곡성 및 전라남도 나아가 한국을 대표하는 메이퀸 홍보대사로 1년여간 활동할 수 있음을 조건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더구나 이번 대회는 관이 처음으로 후원하는 미의제전으로 국내외 많은 매스컴으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미의제전을 기획한 한국시니어스타협회에서는 많은 시니어들이 이런 기회를 통해 인생2막 새로운 꿈에 도전할 수 있고 자긍심도 갖출 수 있도록 발판을 만드는데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지금껏 국내에 많은 중장년 여성들의 미의 제전이 있었지만 시니어들이 중심이 돼 그들의 아름다움을 찾아내는 진정한 오월의 여왕 선발대회에 큰 관심이 생기는 까닭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시니어모델#메이퀸선발대회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