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날씨,여행 > Festival

신개념 청춘세대 스타트업 축제 '360˚ Seoul이 열린다”

유인정기자 | 기사입력 2019/04/21 [17:05]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스타트업, 혁신기업, 정부가 함께하는 새로운 ‘축제형 컨퍼런스’

 ‘창의적 도전’ 주제로 넷플릭스, 팬톤社의 기조강연
알토스, 카카오벤처스, 스마트스터디, 쿠캣 등 투자사 및 성공 스타트업 참여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청춘세대들을 위한 신개념 스타트업 축제인 '360˚ Seoul'을 5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과 코엑스몰 일대에서 개최한다고 코엑스가 21일 밝혔다.

 

360 Seoul은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9'의 대표 행사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혁신기업, 정부가 한자리에 모여 청춘세대의 성장과 도약을 모색하는 새로운 개념의 ‘축제형 컨퍼런스’다.

 

▲ 씨페스티벌 포스터     © 운영자

 

'360˚ Seoul'은 ‘창의적 도전’을 주제로 ∆인사이트 콘서트 ∆씨스타(C-Star) ∆스타트업 전시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국내외 전문가들의 강연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인사이트 콘서트’는 2일과 3일, 양일에 걸쳐 진행되며 기조강연, 초청강연, 라운드토크가 진행된다.

 

행사를 주관하는 코엑스 이동원 사장은 “미래에 스타트업을 꿈꾸는 젊은이들이 강연과 체험을 통해 실질적인 정보와 도움을 얻고, 참여 스타트업들 역시 고객 접점의 경험을 통해 다음 단계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페스티벌은 한국무엽협회, 강남구, 코엑스 MICE 클러스터 위원회가 주최하고 코엑스가 주관한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글로벌 마이스(MICE) 문화 축제로, ‘피너클 어워드’를 2회 연속 수상한 대한민국 대표 축제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