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무안“하늘별바다”, 전남 대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

떠나고 싶다. 4월 꽃바람 부는 주말이면 떠나고 싶은 사람들이 늘어나는 이 봄..어디로든지...

김석주 | 기사입력 2024/04/10 [10:10]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안“하늘별바다”, 전남 대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

야외 테라스 숙박객실, 세미나실, 온수 인피티니 풀 갖춰

완도해양치유센터, 전라남도 마음건강치유센터 등 세 곳

 

 

[yeowonnews.com=김석주 기자] 전남 무안군은 청계면에 소재한 “하늘별바다”(대표자 고세형)가 전남 대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 하늘별바다펜션에서 바라본 바다정원의 일몰이....  © 운영자


 

전남관광재단은 매년 전남을 대표하는 웰니스 관광지를 선정해 관광경쟁력 강화 및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프로그램 개발과 국내·외 홍보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 공모에서는 무안 하늘별바다, 완도해양치유센터, 전라남도 마음건강치유센터 세 곳이 선정되었다.

 

 

무안 “하늘별바다”는 야외 테라스를 갖춘 숙박객실과 세미나실, 온수 인피티니 풀을 보유하고 있으며 원예체험, 농촌체험, 갯벌체험 등이 가능한 관광두레 주민사업체로 지난해에는 으뜸두레 사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하영미 관광과장은 “앞으로 신규 웰니스 프로그램을 개발해 우리지역의 아름다운 풍경과 우수한 관광자원을 널리 알려 관광객 유치하는 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석주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안 #일몰 #웰니스 #르포그램 #풍경 #관광자원 #사업체 #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