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용감무쌍 용수정' 엄현경 VS 임주은, 링 위에서 한 판 붙는다

여성의 세계에서도 힘이 승리의 비결이 될 수도 있다. 여성들의 세계에서 벌어지는 한판 승부는.

김영미 | 기사입력 2024/04/11 [16:58]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용감무쌍 용수정' 엄현경 VS 임주은, 링 위에서 한 판 붙는다 

현대판 거상(巨商) 임상옥을 꿈꾸는 거침없는 상여자 용수정

한 손에는 고무장갑,다른 한 손에는 고무장갑을 쌍절곤처럼...

 

[yeowonnews.com=김영미 기자] 엄현경과 임주은이 제대로 한 판 붙는다. 오는 5월 6일(월) 첫 방송될 MBC 새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기획 장재훈 / 극본 최연걸 / 연출 이민수, 김미숙 / 제작 MBC C&I)에서, 링 위에 오른 용수정(엄현경 분)과 라이벌 최혜라(임주은 분)의 한판승부가 벌써부터 화제거리가 되고 있다. 

 

  용수정과 최혜라의 한판 승부는....© 운영자


‘용감무쌍 용수정’은 현대판 거상(巨商) 임상옥을 꿈꾸는 거침없는 상여자 용수정과 그녀에게 운명을 맡긴 악바리 짠돌이 여의주(서준영 분)가 함께하는 화끈하고 통쾌한 로맨스 복수극.

 

 

엄현경(용수정 역), 서준영(여의주 역), 임주은(최혜라 역), 권화운(주우진 역)이 극 중 사랑과 혈연으로 얽히고설킨 네 인물로 만나 신선한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링 안에서 대치 중인 용수정과 최혜라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한 손에는 고무장갑을 끼고 다른 한 손에는 고무장갑을 쌍절곤처럼 휘두르던 용수정은 빠르게 최혜라의 양 볼을 공격하며 넉 다운시킨다.

 

 

 손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민첩한 용수정의 공격이 계속되자 이를 지켜보던 여의주는 “멋지다 용수정”이라며 커다란 박수갈채로 그녀를 응원하고 있다. 여의주의 응원에 힘입어 용수정은 화려한 손기술로 최혜라를 제압해 웃음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마성그룹의 후계자 주우진(권화운 분)도 두 사람의 싸움을 흥미롭게 관전하고 있다. 하지만 주우진 역시 두 사람이 왜 싸우는 것인지 자세한 사연은 알지 못하는 상황. 대체 용수정과 최혜라가 링 위에서 만난 까닭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용감무쌍 용수정’은 시원시원한 매력을 가진 용띠 여자 용수정과 마음에 드는 것은 무조건 가져야 하는 악녀 최혜라의 스파링 현장을 담은 1차 티저 영상으로 극에 대한 호기심을 키우고 있다.

 

 

엎치락뒤치락하는 팽팽한 승부 속 과연 용수정과 최혜라 중 승자는 누가 될지 ‘용감무쌍 용수정’ 첫 방송이 기대된다.

 

 

엄현경과 임주은이 맞붙은 이유가 밝혀질 MBC 새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은 오는 5월 6일(월) 저녁 7시 5분에 첫 방송된다.

김영미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용감무쌍 #링 #거상 #승부 #영상 #호기심 #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