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해 저문 해운대, 바다 모래밭 맨발 걷기대회는...

밤의 낭만...밤의 바다...치안이 안정된 도시가 아니면 힘든 행사인데, 잘 치뤘다고 칭찬이 자자!!

김영미 | 기사입력 2024/04/15 [21:56]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해 저문 해운대, 밤바다 모래밭 맨발 걷기대회는...

어두운 밤바다의 낭만 즐기며 건강도 챙기는 일석이조

모래밭 왕복 3km 금년 첫대회..호응 좋아 10월에 또

 

 

[yeowonnews.com=김영미 기자]부산시 해운대구에서는 13일 시민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운대 맨발 걷기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색적인 밤바다 행사는,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 오후 7시 해운대해수욕장 이벤트 광장에서 전문 강사가 스트레칭과 올바른 걷기법을 안내하고....  © 운영자



행사는 오후 7시 해운대해수욕장 이벤트 광장에서 전문 강사가 스트레칭과 올바른 걷기법을 안내하고,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바닷가 1.5km를 순환해 총 3㎞를 걷는 코스로 진행됐다.

  

 

선착순 500명을 모집했는데 사흘 만에 조기 마감됐으며, 자율적으로 걷는 시민까지 더해져 1천여 명이 함께 걸었다.

 

서울 도봉구 거주 윤영이씨(34. 직장인)는 "진즉 알았으면 참석할 걸 그랬다" 며 아쉬움을 표시하면서 "생각만해도, 밤바다는 멋지다. 그 바닷가를, 맨밝로 3km를!!! 생각만 해도 신난다. 내년에는 꼭 참석할 거야!" 라며 벼르기도....

  

주최측은 시민 건강증진과 맨발 걷기 열풍에 부응하기 위해 올해 처음 대회를 열었다. 오는 10월 추가로 개최하는 등 ‘걷기 좋은 도시 해운대’를 만들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김영미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운대 #밤바다 #모래밭 #맨발걷기 #조기 마감 #1천여명 #열풍#부응 #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