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뷰티

오일만 주스가 해독에 다이어트에 콜레스톨까지?

여성들의 삶을 편안하게 하는 먹걸이를 알려주고, 그 효과까지 알려주는 프로그램이 '몸신'이다

문정화기자 | 기사입력 2019/05/14 [23:29]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일만 주스가 해독에 다이어트에 콜레스톨까지?

만들기 쉽고 마시기 쉽고, 효과는 극히 만족

 

▲ 오일만 주스 해독 다이어트는 5일 동안 식단 조절 없이, 그러니까 평소 자기가 먹던 식단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공복에 주스 한 잔만 마시는 방법이라고...     © 운영자

 

채늘 A는 14일 저녁‘나는 몸신이다‘에서 지용성 독소를 해독하는 오일만 주스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방송에서 살을 찌게 하는 지용성 독소의 정체와 그 해독법이 공개됐다. 

 

이 날 화제가 된 오일만 주스 해독 다이어트는 5일 동안 식단 조절 없이, 그러니까 평소 자기가 먹던 식단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공복에 주스 한 잔만 마시는 방법이다. 

 

만들기도 쉬운 오일만 주스의 핵심 재료는 파슬리와 레몬. 오일만 주스는 파슬리 60g, 레몬 1개, 물 300ml를 넣고 믹서에 넣고 갈아 주면 완성된다. 이날 방송에 '몸신' 주치의로 출연한 가정의학과 고정아(사진) 전문의는 다이어트 요요현상의 원인을 ‘지용성 독소’라고 진단했다.

 

그는 “요요현상을 막으려면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 우리 몸 속의 ‘지용성 독소’부터 배출해야 한다. 지용성 독소란 지방 친화적 독소로 우리 몸을 살이 쉽게 찌는 체질로 변하게 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그는 지용성 독소를 해독하고 체중감량까지 도와주는 ‘오일만 주스’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일만 주스’로 5일 동안 체험한 성공 사례자는 체중감량은 물론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까지도 성공한 것으로 확인돼, 오일만 주스는 불시에 스타가 된 느낌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향기 19/05/20 [23:18]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일만주스,#채늘 A, #몸신,#다이어트,#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