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성공하는 CEO는 미래를 예측하는 안목 키워야[이색 CEO 과정]

운영자 | 기사입력 2019/05/31 [11:32]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색 CEO 과정]

성공하는 CEO는 미래를 예측하는 안목 키워야

소재학 교수 ‘미래와 힐링 융복합 CEO과정’ 개설 

서울신문 STV 그룹과 공동으로 6월 11일 제1기 개강

 

▲ 만약 기업을 경영하는 CEO가 자신의 미래를 다소나마 예측할 수 있다든가, 인맥관리의 비결을 알고 있다면 그 성공을 장담할 수 있다는 소재학박사     © 운영자

 

'건강'과 '미래' 라는 키워드를 앞세운 이색 CEO과정이 개설되어, CEO 들간에 화제가 되고 있다. 이 CEO 과정은 개인의 성공과 실패의 시기를 분석하고 예측할 수 있는 동양미래예측학을 개발한 미래예측학 박사 1호 소재학 교수가, 서울신문 STV 그룹(회장 김상혁 박사)과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 CEO 과정은 각계각층의 오피니언 리더, 기업체 CEO, 임원 등을 대상으로 하는 동양 미래예측학과 서양 미래학, 자연건강을 융·복합한 CEO과정을 개설한다. 

 

‘GFCA 미래 & 힐링 융복합CEO과정’은 바쁜 현대의 CEO를 위해 7주(8강+) 단기로 운영되며, 서양미래학을 통해 산업 각 분야의 흐름을 분석하고, 동양미래예측학을 통해 나아갈 때와 물러날 때를 찾는 동시에 일상에 지친 몸을 힐링 할 수 있는 맞춤형 이색 CEO과정이다. 

 

교수 및 강사진으로는 세계미래포럼 이영탁 이사장(제7대 국무조정실장 장관), 세종로국정포럼 박승주 이사장(제6대 여성가족부 차관), 이경옥 전 차관(제7대 국가기록원 원장), 중앙공무원연수원장을 역임한 한국협업진흥회 윤은기 회장, 미래예측학박사 1호인 소재학 교수, 국제미래학회 안종배 원장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망라되어 있는 편. 

.  

▲ 우리나라 미래예측학 박사 1호인 소박사는, 현재 각계 각층에서 강의 요청이 밀려와 비명을 지를 정도...사진은 중랑구청에서의 '미래를 밝게 열어가는 지혜'를 강의하는 소재학박사     © 운영자

 

주요 강의 주제는 미래사회 변화와 대응, 4차산업혁명시대 생존과 지속가능, 5년 후 10년 후 20년 후 30년 후 나의 미래설계, 때를 찾는 지혜 동양미래예측학, 

 

▲ 최근 소재학 박사는 자신의 저서 '인생 4계절 석하리듬;의 표지를 바꿔 다시 세상에 내놓았다.     © 운영자

또 성공과 실패의 진짜 이유, 인생사계절 10년주기 석하리듬, 나만의 성공리듬 찾기, 물러날 때를 아는 법, 성공시기 찾는 어플리케이션 활용법, 진로적성 판단법, 성공최면 건강최면 NLP, 배신하지 않는 사람 고르는 법, 평생 동지 찾는 법 등 CEO의 경영에 필요한 내용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또한 건강한 리더를 위한 스트레스 관리법, 미래사회 변화, 명상 힐링 음악, 사업 궁합 관상, 수맥 피하는 법, 생기 찾고 살기 피하는 법, 해부학자가 보는 몸의 미래, 좋은 땅 고르는 법, 부동산 풍수 및 인테리어 풍수, 힐링 명상 음악, 국악 치유 등 일반 CEO 과정의 성공담 및 교양 차원을 넘어 직접 현실에 접목할 수 있는 유용한 내용들로 이루어져 있다.

 

이 과정에 참여한 원우들이 인적 네트웍 뿐 아니라 자신의 건강과 비교적 상세한 미래를 예측하고 설계할 수 있는 능력까지 겸비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이 담당자의 설명이다.

 

제1기가 6월 11일(火)부터 7월 23일까지, 제2기가 8월 20일(화)부터 10월 1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18:40~21:20 진행되며, 경제적인 등록금 120만원에 석식이 제공된다.

 

 ‘GFCA 미래 & 건강 융복합CEO과정'을 총괄 운영하는 GFCA미래융합인재아카데미 원장 소재학 교수는 동양미래학자 겸 대한민국 미래예측학박사 1호로 동서양미래학의 융합을 통해 ‘미래예측 방법론’과 ‘성공시기 찾는 프로그램’ 등을 개발해 오고 있다. 

 

또한 동양 역학의 신비를 벗기고 합리적인 이론체계를 갖춘 동양 미래예측학으로 승화시키는 역할을 주도해 오고 있으며, 국내최초 대학원 석박사과정에 동서양미래학 융합강좌를 개설하는 등 동서양 미래학의 융합을 시도하며, 미래예측 기법들을 개발해 나가는 등, 공부하고 연구하는 미럐예측가로 알려져 있다다.

 

이 과정의 주임교수로는 서울신문 STV 및 하이라이트 TV 대표이사이며, 동

국대 GFCA 동양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 남상용 지도교수가, 과정 지도교수로는 경기과학기술대학교 남직호 교수와 GFCA 신규영 교수, 정민이 교수, 이경하 뇌교육센터장 등이  함께 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소재학,#CEO과정,#미래예측,#서울신문STV,#동양역학,#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