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연예

마크-bj 케이, ‘큰일났네’...카톡에서 어떤 이야기 오고갔나 들여다보니...

이창수 | 기사입력 2019/07/03 [12:50]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인터넷커뮤니티     © 이창수



 

‘bj열매’, ‘bj 케이’, ‘우창범’, 그리고 마크등이 인터넷을 휩쓸고 있다. 대체 이들에게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

 

가수 우창범은 2일 유명 동영상사이트에서 bj서윤과 방송을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우창범은 여친이었던 bj열매가 자신과 사귀던 중 bj 케이와 몰래 만나다 들켜 결국 헤어지게 됐다고 털어놨다.

 

해당 방송 내용이 인터넷에 급속히 퍼지자, bj케이는 bj열매를 만나고 있을 그당시에는 자신이 여친이 없었기 때문에 바람핀 게 아니라고 주장을 했다. bj열매 역시 분하고 답답한 심정이라며 오늘(3)밤 열 시에 방송을 통해 모든 걸 밝히겠다고 예고하기도 했다.

 

또한 bj열매는 우창범이 관계 장면이 담긴 동영상을 한 카톡모임방을 통하여 퍼뜨렸다고 주장해 파문이 일었다. 그러면서 그는 우창범과 주고받은 카톡 메시지를 찍은 사진도 올렸다.

 

bj열매에 의하면 우창범이 관계 동영상파일을 공유하려고 한 카톡모임방은 최근 불법촬영물을 공유한 혐의로 수사기관의 집중수사를 받은 유명 가수 정씨와 이씨 등이 함께했던 카톡대화방이라고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해당 카톡모임방에는 가수 마크의 이름도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인터넷상에서는 마크‘bj케이등이 세간의 입방아에 오르내리고 있는 상황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