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드리 헵번 닮은 러시아 SNS 청순 스타 살해범 체포

아름다운 여성, 갑자기 SNS에서 유명해진 여성에겐, 항상 불안과 위험이 따르는가? 요주의 할일!

김석주 | 기사입력 2019/07/31 [22:08]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드리 헵번 닮은 러시아 SNS 스타 살해범 체포

지난 26일 여행가방서 숨진 채 발견

경찰 "1986년생 남성 체포"

 

 

▲ 숨진 채 여행 가방 안에서 발견된 러시아의 유명 인플루언서인 예카테리나 카라글라노바..오도리 헤펀을 닮은 청순한 미모로 SNS에서 사랑받았지만...(사진=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 운영자

 

러시아의 여성 SNS 스타를 살해한 30대 남성이 현지 경찰에 체포됐다고 로이터 통신이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 남성은 인스타그램에서 8만5천명 이상의 구독자(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SNS에서 영향력 있는 개인) 예카테리나 카라글라노바(24)를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이 남성이 1986년에 태어났다는 사실만 밝히고, 이 남성의 구체적인 신원은 공개하지 않았다고 로이터는 전했다. 

경찰에 따르면 그녀의 시신은 지난 26일 모스크바에 있는 그녀의 임대 아파트에서 발견됐다. 그녀의 시신에는 흉기에 찔려 난 상처도 있었다. 카라글라노바와 연락이 닿지 않자 걱정스러운 마음에 아파트를 찾은 그녀의 가족이 시신을 발견했다고 BBC는 전했다. 

 

▲ 여행 강방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된 러시아의 유명인플루언서인 예카테리나 카라글라노바...청순한 인상으로 사랑 받은 스타였지만...(그녀의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경찰은 사건 현장에서 어떤 저항의 흔적이나 흉기도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카라글라노바가 실종된 시기 전후로 전 남자친구가 그녀의 집을 방문한 CC(폐쇄회로)TV 영상을 확보했다고 덧붙였다.

 

경찰이 체포한 남성이 전 남자친구인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카사글라노바는 청순한 이미지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배우 오드리 헵번과 외모가 비슷해 팔로워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연합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드리 헤펀,#SNS스타,#인플루언서,#모스크바,#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