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은일 뮤지컬 배우, 여성 강제추행으로 징역형…법정구속

하체 관리 잘못한 뮤지컬 배우 한방에 훅 갔다. 이 시대의 연예인은 하체의 욕망를 참을 줄 알아야...

이정운 | 기사입력 2019/09/08 [22:05]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은일 뮤지컬 배우,  여성 강제추행으로 징역형…법정구속

 초면의 여성을 화장실에서 강제로...키스

 출연중인 모든 뮤지컬 소속사, 작품에서 하차시켜

 

강제추행 혐의로 재판에 넘어간 뮤지컬 배우 강은일(24) 씨가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    깔끔하고 해맑은 용모의 간은일은, 뮤지컬 배우 가운데서도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었던 편이라고.. 그런데 품행은 별로였던지...초면어 여성을.....(사진=세계일보)© 운영자

 

8일 법조계에 따르면 지난 4일 서울중앙지법 형사13단독 박영수 판사는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된 강 씨에게 징역 6개월을 선고하고,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 40시간을 명령했다.

 

강 씨는 지난해 3월 지인들과 식사 자리에 참석한 여성을 강제추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사건 당시 피해 여성과는 초면이었던 것으로 재판부는 판단했다.

 

강씨는 지난해 3월 서울시 서초구 지인과의 식사 자리에서 20대 여성을 강제추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사건 당시 강씨는 식당 화장실에서 피해 여성을 껴안고 강제로 키스하는 등 성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피해 여성과는 초면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강 씨 측은 법원 판결에 불복해 항소장을 제출했다.

 

그러나 소속사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는 항소와 별개로 강 씨가 모든 작품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현재 출연 중이거나 출연 예정된 작품은 뮤지컬 '정글라이프'와 '랭보', 버스크 음악극 '432hz' 등이다.

 

소속사는 "강은일 배우가 작품에 임할 수 없는 상황이라는 판단하에 하차를 결정했다"며 "세 작품에 폐를 끼치게 된 점에 대해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고 사과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은일,#뮤지컬배우,#소속사,#하차,#항소,#책임,#여원뉴스여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