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청춘 스타 4인방 소확행드라마

드라마 제목대로만 인생이 전개된다면 무슨 괴로움이 있겠는가? 그러나 젊음의 뜻대로만 되지는 않고...

윤영미 | 기사입력 2019/09/10 [07:5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청춘 스타 4인방 소확행드라마

드라마 제목대로만..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특히 몸이 살짝 맞닿아 있는 아슬아슬한 밀착 포즈는

풋풋한 설렘을 안기며 연애세포를 한껏 자극하기도...

 

▲kbs tv 가 이 가을자신있게 내놓는다는 야심작, '사랑은 뷰티플, 인생은 원더플'에 거는 기대...     © 운영자

 

[yeowonnews.com=윤영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청춘 에너지로 가득한 드라마를 자처하며, 올 가을을 설렘으로 물들일 감성 충만한 청춘 주말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후속작으로 오는 9월 28일(토)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은 남녀 주인공 설인아(김청아 역)와 김재영(구준휘 역)을 비롯해 조윤희(김설아 역), 윤박(문태랑 역), 오민석(도진우 역) 등 청춘스타들이 총출동해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이 가운데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측이 설인아(김청아 역)부터 김재영(구준휘 역), 조윤희(김설아 역), 윤박(문태랑 역)까지 싱그러운 청춘들이 함께 한 포스터 2종을 공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 시키고 있다.

▲   젊음..설레임, 열기, 사랑....젊은이들의 사랑과 고민과 인생미숙을 그린 드라마로 기대되는...  © 운영자


공개된 4인 포스터에는 따스한 향기가 물씬 풍기는 초록의 숲 오두막서 무언가를 찾고 있는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의 표정에는 설렘이 가득해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흐뭇함이 샘솟는다. 특히 몸이 살짝 맞닿아 있는 아슬아슬한 밀착 포즈는 풋풋한 설렘을 안기며 연애세포를 한껏 자극한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자동차 위에 나란히 앉은 김재영, 설인아, 조윤희, 윤박의 그림 보다 더 그림 같은 비주얼이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5포 공시생 역을 맡은 설인아의 단출한 차림과 전직 아나운서 출신의 재벌가 며느리 역을 맡은 조윤희의 화려한 옷차림이 돋보인다. 이처럼 개성 뚜렷한 네 명의 캐릭터들이 가진 사연은 무엇이며 어떤 인연으로 엮이게 될지 이들의 관계성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청춘의 싱그러움과 풋풋한 설렘을 동시에 담아내며 예비 시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가을 안방극장에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근한 감성은 물론 최강 케미까지 모두 잡은 포스터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9월 28일(토) 저녁 7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HB엔터테인먼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