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정재가 돌아온다…JTBC '보좌관2' 내달 11일 방송

정치가 대세다. 뉴스도 정치, 드라마도 정치...정치의 계절에 정치 드라마가 또 방영된다. 재밌겠다

운영자 | 기사입력 2019/10/01 [23:27]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정재가 돌아온다…JTBC '보좌관2' 내달 11일 방송

 시즌1의 보좌관 신분이던 이정재, 시즌2엔 국회의원으로 신분상승

 

[yeowonnews,com=박인주]이정재가 돌아온다. JTBC '보좌관' 시즌 2에 주요 배역으로 돌아온다.  JTBC는 다음 달 11일 밤 9시 30분 드라마 '보좌관' 시즌2를 처음 방송한다고 1일 밝혔다.

 

시즌1에서 보좌관이었던 장태준(이정재 분)은 이번 시즌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국회의원으로 신분상승된 인물이 되어 돌아온다.

 

▲    연기파 이정재가, 시즌1에서 보좌관이던 신분에서 일어나 국회의원이 되어 시즌 2에서는.. © 운영자

 

국회의원 출마를 선언하면서 시즌1을 종료한 장태준은 경찰대 출신으로, 사망한 故 이성민(정진영) 의원의 보좌관을 거쳐 전 국회의원이자 현 법무부장관인 송희섭(김갑수)의 수석 보좌관을 지냈다.

 

그는 날카로운 판단력과 집요함, 야망으로 성진시 보궐선거 공천권을 받아 출마, 당선됐다.

 

따라서 시즌2는 금배지를 거머쥔 장태준의 위험한 질주와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린다.

 

이정재 외에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김갑수, 정웅인 등이 시즌1에 이어 출연한다.

 

연출도 시즌1에 이어 '미스 함무라비', '더 케이투'(THE K2), '추노'의 곽정환 PD가 맡고, 대본은 '라이프 온 마스', '싸우자 귀신아'의 이대일 작가가 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좌관,#TBC,#이정재,#국회의원,#신분상승,#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