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공연 전시)

명동예술극장, 충무아트센터, 금난새가 선물하는 판타지아

윤영미 | 기사입력 2019/10/04 [02:4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명동예술극장 , 충무아트센터가 선물하는 판타지아

금난새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yeowonnews.com=윤영미] (재)중구문화재단(사장 윤진호)은 10월 명동예술극장 앞 특설무대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충무아트센터 상주단체인 금난새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로 낭만적인 가을밤을 선사한다.

 

 
'클래식 판타지아'는 서울의 중심 중구문화재단의 지역민을 대상으로 하는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로 2012년부터 금난새 지휘,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클래식에 처음 입문하는 관객부터 마니아들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래식’을 콘셉트로 순수예술 장르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왔다.

올해 '클래식 판타지아'공연은 지난 7월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공연을 시작하여 10월 10일, 10월 23일 2회 공연을 앞두고 있다.

2014년과 2018년에 이어 세 번째 개최되는 명동 야외공연은 10월 10일 오후 7시에 명동예술극장 앞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명동관광특구협의회(회장 황동하)와 중구문화재단 공동주최로 내국인과 외국인 관광객이 밀집되어 있는 관광의 메카인 명동에서 시민, 주변 상인들과 관광객에게 클래식 공연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대표적인 상업지역인 명동을 품격있는 문화지역으로 만들어 명동관광특구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명동예술극장,#충무아트센터,#금난새,#판타지아,#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