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힙합 걸 '로즈핑거' 11일 '로핑 샷' 들고 컴백 준비 완료

너무 오래 쉬지 말고, 멈추지 말고 끊임 없이 노력해서, 세계적인 힙합그룹으로 우뚝서기를!!

윤영미 | 기사입력 2019/11/05 [07:2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yeowonnews.com=윤영미] '하얀, 혜빈, 세계, 다운' 을 멤버로 구성된 YC:BROS 엔터테이먼트 소속 4인조 걸 크러쉬 힙합 그룹 '로즈 핑거(Rose Finger)'가 11월 11일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다.

2018년 디지털 싱글앨범 'HIBIDI POP'으로 공식적인 데뷔한 '로즈핑거'는 국내 K-pop 부분에서 독보적인 여성 힙합 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장미와 같은 아름다운 손짓으로 매력을 어필한다는 의미를 지닌 '로즈핑거'는 'HIBIDI POP' 발매 후 국내 및 해외에서 K-POP 문화의 메신저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하며 인지도와 경험을 쌓고 그들 만의 짙은 감성으로 약 1년 만 'Rofing shot(로핑 샷)'으로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로즈핑거가 컴백 활동의 포문을 열며 준비한 타이틀 'Rofing shot(로핑 샷)'라는 신조어는 '우리 로즈핑거가 쏠게! 놀자!'라는 의미이며, 파워풀한 안무와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며 독특하고 재미난 가사들과 중독성강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다.

싱글 'Rofing shot(로핑 샷)'은 그동안 남자들의 주무대로 각광받아온 '힙합' 장르에 풋풋하고 어린 여성들의 'Swag , R&B , BoomBab ..' 등 다양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접목시킨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로즈핑거'의 참 모습을 그린다.

이번 두번째 싱글은 'Ro-fing shot, HIBIDI POP, Go away, Ro-fing shot inst' 4트랙으로 구성 11일 정오를 기해서 국내부터 온라인 유통이 시작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로즈핑거,#매력,#어필,#메신저.#안무,#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