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배우 신도현, KBS ‘사교-땐스의 이해’ 첫 주연 활약 예고

귀여운 소심쟁이 한수지 역 맡아

윤영미 | 기사입력 2019/11/08 [14:4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yeowonnews.com=윤영미] 배우 신도현이 첫 주연으로 활약을 예고했다.

신도현이 첫 주연으로 활약을 앞 둔 KBS 드라마 스페셜2019 ‘사교-땐스의 이해’(연출 유영은, 극본 이강)는 극과 극의 콤플렉스를 가진 두 남녀가 사교댄스 교양 수업에서 만나 서로의 간극을 좁혀 나가는 이야기이다.

신도현은 극 중 175cm의 큰 키가 콤플렉스인 한수지 역으로 분한다. 수지는 낯가림이 심해서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는 나름의 소심함을 장착하고 마는 귀여움을 겸비한 캐릭터.

신도현은 콤플렉스를 피해 도피하려 발버둥치지만, 결국 정면으로 마주하게 되면서 한뼘 더 성장해 나가는 수지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신도현은 지난해 KBS 드라마 ‘땐뽀걸즈’ 에서 댄스스포츠를 만나 성장통을 겪으며 변화하는 고등학생 ‘예지’ 를 통해 가슴 찡한 감동을 안겨준 바 있다. 이번 드라마 ‘사교-땐스의 이해’ 에서는 불안정한 청춘의 한 시기에 사교댄스를 만나 성장해 나가는 ‘수지’ 의 모습으로, 또 한번 힐링 캐릭터로 분해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신도현이 첫 주연으로 활약을 예고한 드라마 ‘사교-땐스의 이해’ 는 오는 8일 금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