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칼럼

‘We For She’ <3> 내가 여성들에게 매일 웃음을 선물하는 이유

여성이 많이 웃어야 하는 이유는, 남자들에게 빼앗길 수도 있는 웃음, 다시 찾아야 하니까.

뽀빠이 이상용 | 기사입력 2019/11/22 [09:15]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매주 금요일 대한민국 대표국민들이 보내드리는 ‘We For She’ <3> 

 

        내가 여성들에게 매일 웃음을 선물하는 이유

 

▲   인생은 웃기 위해 태어났다, 매일 2시간씩 강의를 하며 멋진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뽀빠이 이상용   © 운영자

 

뽀빠이 이 상 용

방송인.

하루 2시간씩 매일 강의,

강의 제목 '인생은 아름다워라'

 

 

 

 나는 이 세상에 왜 태어났는가? 아마도 세상 사람들을 웃기기 위해 태어난 것 같다. 특히 여성들에게 많은 웃음을 보내려고 태어났기에 하루 24시간 여성을 웃기려고 노력한다.

 

웃어야 한다.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고 한다. 그러니까 얼굴에 침 맞지  않으려면 많이 웃어야 한다. 웃기 싫어도 웃고 있으면, 인생에 웃을 일만 생긴다. 웃을 일만 생기시라고 뽀빠이는 여성들을 웃기러 찾아다닌다.

 

세상을 밝게 하는 것은 눈물이 아니라 웃음이다. 세상에! 눈물 가지고 세상을 밝게 한다는 사람 있으면, 내가 만나서 배꼽을 빼놓겠다. 웃겨서 배꼽 빼놓고, 눈물 아닌 웃음 가지고 세상을 밝게 하라고, 웃기는 비결도 가르쳐 줄 것이다.

 

뽀빠이는 웃음 만드는 공장장이다. 여성에게 웃음을 보내는 것이 본업이다. 여성은 남성보다 많이 웃어야 한다. 남성들이 여성의 웃음을 뺏어갈 수도 있으니까, 그럴수록 많이 웃어야 된다고 생각한다. 여성이 많이 웃어야 하는 이유는, 혹시 남자들에게 빼앗긴 웃음이 있다면, 그 웃음 다시 찾아야 하니까.

 

 

여성은 웃어야 행복하다.

 

여성이 웃고 있어야 남성도 행복해진다. 세상 남성들을 괴롭히고 싶으면 여성들에게에서 웃음을 제거하면 된다. 그러나 여성에게 웃음을 더 주지는 못할망정, 웃음을 제거하려는 사람은 갈 곳이 지옥밖에 없다. 아주 많이 조심해야 한다.

 

여성들이 뽀빠이의 유머를 좋아하는 것은, 뽀빠이는 힘의 상징이고 웃음의 상징이다. 그래서 뽀빠이는 몸이 아파도 괴로워도 찡그릴 수가 없다. 뽀빠이가 찡그리면 세상의 웃음이 어디로 다 도망가버릴 것 같아서다. 

 

뽀빠이는 여성들에게 웃음을, 즐거움을, 행복을 제공하기 위해 태어났다, 죽는 날까지 여성들에게 웃음을 보낼 것이다. 여성들에게 행복을 보낼 것이다. 뽀빠이는 아마 웃으면서 죽을 것이라는 생각도 한다. 아냐, 그러면 안되지.. 웃으면서 죽은 뽀빠이 얼굴을 보고, 사람들이 웃다가 무서워서 도망치면 안되지. 

 

 

 

▲  뽀빠이는 웃음 만드는 공장의 공장장.  여성이 웃고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웃기고 다닌다는 이상용씨  © 운영자

 

수십년동안 ‘아내를 사랑하라’고 외치는 남자기 있다. 뽀빠이의 고려대학교 선배인 여원뉴스의 김재원 회장. 그는 수십년 동안 ‘아내를 사랑하라’고 외치고 다닌다. 예수도 아니면서 예수처럼, 세상을 밝히겠다면서 그러고 다닌다. 그러다가 요즘은 ‘We For She’ 를 외치고 다닌다. 

 

‘아내를 사랑하라’는 칠언절구를 아마 100만번은 더 외쳤을 그 선배가 , 뽀빠이의 웃기는 비결을 좀 배웠으면 훨씬 훌륭해지지 않을까 생각한다. 왜냐하면 아내를 사랑하는 데 있어서 아내를 웃기는 것 이상으로 좋은 사랑은 없기 때문이다. 최고의 ‘We For She’ 아내를 웃게 하는 것이니까.

 

김재원선배. 아내를 사랑하라고만 외치지 말고, “아내를 웃기라!”고 외쳐주시기 바란다. 그게 바로 사랑이니까. 

 

그런데 잠깐! 

가만 있어봐! 

아니지. 이런 거 선배에게 가르쳐 주면 안되지. 선배에게 이런 거 가르쳐 주면, 후배 뽀빠이가 선배 김재원회장의 선배 되는 거 아냐 이거?!  항상 “선배님. 선배님”했는데 이번에 뽀빠이가 선배 한 번 해봐! 으하하하 통쾌 무비. 

(해설) 여기서 무비는 영어 Movie 가 아니라 무비(無比)! 비교할 수 없이 통쾌한 마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WFC,#뽀빠이,#공장장,#선배,#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