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연예

'전국노래자랑' 송해 빈자리 채울 임수민 아나운서는 누구?

정부의 인기가 송해만큰 된다면, 정치 솜씨가 송해의 사회보는 솜씨만큼 됐으면 얼마나!!!

이정운기자 | 기사입력 2020/01/08 [01:02]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전국노래자랑 '송해 대체 MC' 임수민 아나운서, 누구?

애청자 일동 "송해 없는 전국노래자랑은 앙꼬 없는 찐빵이다"

  

[yeowonnews.com=이정운기자] 임수민 KBS 아나운서가 '전국노래자랑' 설 특집에서 작곡가 이호섭과 송해 대체 MC로 확정됐다는 소식에 임수민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모아졌다.

 

KBS는 7일 "오는 12일 설특집 '전국노래자랑' 방송 녹화 진행자는 송해 선생님 대신 작곡가 이호섭, KBS 임수민 아나운서로 결정됐다"며 "방송은 26일"이라고 밝혔다.

 

▲   어느 해 연말연시 특집에 함께 했던 송해와 임수민  © 운영자

 

매일경제에 따르면 두 사람은 '전국노래자랑'의 국민 MC 송해가 지난 2일 기침 감기 증세로 병원에 입원함에 따라 설 특집에서 송해의 빈 자리를 메운다.

 

1927년생인 송해는 '전국노래자랑'을 40년 째 진행해온 국내 최고령이자 최장수 MC다. 송해의 입원 소식에 많은 팬들이 걱정하고 있으나 송해 측은 "상황이 호전되고 있다"고 알렸다.

 

"전국노래자랑은 송해 없으면 앙꼬 없는 찐빵이다. 그분의 목소리가 울려퍼져야 전국노래자랑이 돼버렸다. 고령임에도 열정적으로 활동하시는 모습이 존경스러웠는데 세월에는 장사가 없는 건지. 조속한 쾌유를 빈다" 아이다KJH***는 송해의 건강부터 염려했다.

 

설 연휴, 송해를 대신해 이호섭 작곡가와 호흡을 맞추는 임수민 아나운서는 KBS 베테랑 아나운서다. 임 아나운서는 지난해 12월 열린 '전국노래자랑 2019 연말결선'에서 송해와 함께 진행을 맡기도 했다.

 

임수민 아나운서는 1991년 KBS 공채 아나운서 18기로 입사했으며 'KBS뉴스 24시', 'VJ 특공대', '아침마당' 등을 통해 깔끔한 진행과 털털한 예능감을 두루 뽐냈다.

 

현재 KBS1 '여성공감'과 KBS2 라디오 '이무송 임수민의 희망가요'을 진행하고 있다.

이정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국노래자랑#송해#설특집#임수민아나운서#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