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 스포츠

손흥민, 골절로 뛰지 못해도 팬 득표율로 ‘2월의 선수’ 선정

싸우지 않고도 이기는 걸 관록승이라고 한다. 위대한 축구선수가 된 손흥민에게 진심 어린 박수를!

이정운기자 | 기사입력 2020/03/20 [09:08]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3경기 4골' 손흥민, 골절로 뛰지 못해도  '2월의 선수' 선정

 이번 시즌 통산 4번째 '토트넘 이달의 선수'에 이름을 올려

 

[yeowonnews.com=이정운기자] 오른팔 골절로 재활을 시작한 손흥민(28)이 토트넘의 2월의 선수 투표에서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면서 수상의 기쁨을 맛봤다.

 

토트넘은 20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손흥민이 '2월의 선수' 투표에서 79.79%를 차지해 위고 요리스(골키퍼·10.84%)를 크게 따돌렸다.

 

▲ 토트넘 2월의 선수로 선정된 손흥민 [토트넘 홈페이지 캡처. 재배포 및 DB 금지]     © 운영자

 

이로써 손흥민은 지난해 9월, 10월, 11월에 이어 이번 시즌 통산 4번째 '토트넘 이달의 선수'에 이름을 올렸다고 연합뉴스는 전했다.

 
손흥민은 2월에 잉글랜드 프로축구 정규리그 3경기에 출전해 4골을 쏟아내는 활약을 펼쳤다. 특히 2월 16일 애스턴 빌라전에서는 멀티골(2골)을 뽑아냈지만 오른팔 골절을 당해 그라운드를 잠시 떠나야 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손흥민#토트넘#2월의선수#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