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못참겠다

여성에게만 퉤퉤 침 뱉고 다니면 구속도 안한다

만약 이 용의자가 남자들에게만 침을 퉤퉤했어도 영장이 기각됐을까?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한다 너무해!!!

김미혜기자 | 기사입력 2020/09/09 [12:51]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자전거 타고 다니며 여성에게만 침 뱉은 20대 구속영장 기각

법원 "도망·증거인멸 우려 등 구속 사유에 대한 소명 부족"

 

[yeowonnews.com=김미혜기자] 자전거를 타고 다니며 여성들만 골라 침을 뱉고 도망간 혐의로 입건됐던 20대 남성이 구속을 피했다.

 

9일 서울북부지법 정수경 영장전담 판사는 전날 A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연 뒤 검찰의 구속영장 청구를 기각했다.

 

▲ 서울 북부지방법원[연합뉴스TV 캡처=여원뉴스특약]     © 운영자

 

연합뉴스에 따르면 정 판사는 "도망할 염려 및 증거인멸 우려 등 구속 사유에 대한 소명이 부족하다"고 기각 이유를 설명했다.

 

A씨는 올해 7∼8월 서울 중랑구 일대에서 자전거를 타고 다니며 여성들만 골라 침을 뱉고 달아난 혐의(상습폭행)로 지난달 말 입건됐다.

 

입건 당시 알려진 피해자는 3명이었으나 경찰 수사 과정에서 피해를 본 여성은 최소 23명으로 크게 늘었다. 피해자 중에는 임신부도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장난삼아 그랬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사 결과 A씨는 정신병력도 없었고 범행 당시 술을 마신 상태도 아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서울 중랑경찰서는 지난 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서 국민을 불안하게 한 범행으로 사안이 중대하다"며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김미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침#여성피해자#구속영장#기각#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