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이벤트(공연 전시)

함께 이겨내요.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마스크 분실방지 목걸이 나눔 행사 & 바이러스 예방 아로마테라피

김석주 | 기사입력 2020/09/14 [17:1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yeowonnews.com=김석주] 서귀포시 산림휴양관리소(김용탁 소장) 치유의 숲에서는 오는 추석 연휴동안 ‘함께 이겨내요.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최근에 실외로 더욱 많은 사람이 몰리면서 실외 방역을 그 어느 때보다 강화 할 필요가 있음에 따라 예방을 강화하고 나아가 마스크의 위생적인 관리, 마스크 잃어버림으로 인한 환경오염 예방의 목적으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마스크 분실방지 목걸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캠페인 운영자가 바이러스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로마테라피를 활용하여 방문객에게 목 부위, 옷 등에 분사를 해준다.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기본 수칙을 준수하고, 이 시기를 함께 이겨내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으로, 숲에서 오가는 사람들이 밝은 눈빛으로 인사를 나누고 건강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라며 준비했고, 나아가 뉴 노멀 비대면 산림복지서비스 프로그램 운영도 강화해 나갈 계획 이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서귀포 치유의 숲은 주중 300명, 주말600명의 탐방객이 방문 할 수 있다. 최근에는 방문객의 당일 예약이 가능하도록 예약 시스템을 정비하였다.(https://healing.seogwipo.go.kr)
김석주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