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연예

발표 하루만에 국내 음원 차트 올킬 1위..환불원정대 ‘돈 터치 미’

개성 있고, 실력 있고, 돈 있고...거기에 사람만 잘 만나면 하루 아침에 세상을 평정한다. 연예계가 그렇다

윤정은기자 | 기사입력 2020/10/12 [11:05]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환불원정대 ‘돈 터치 미’, 하루만에 지붕킥..국내 음원 차트 1위

 

[yeowonnews,com=윤정은기자] 신박기획 지미 유(유재석) 대표의 첫 여성그룹 ‘환불원정대’가 데뷔곡 ‘DON’T TOUCH ME’(돈 터치 미) 음원 공개 하루 만에 국내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환불원정대는 지난 10일 오후 6시 데뷔 음원 ‘DON'T TOUCH ME’를 발표한 가운데, 11일 데뷔곡 발표 하루만에 ‘지붕킥’으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를 석권했다.

 

▲     © 운영자

 

조선일보에 따르면 ‘DON'T TOUCH ME’는 음원 발매 24시간이 지난 11일 오후 6시 기준으로 벅스 차트 전체 1위, 지니 차트 전체 1위, 플로(FLO) 차트 전체 1위, 소리바다 일간 차트 1위를 달성했다. 이밖에도 멜론은 24Hits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고, 네이버 바이브(VIBE) 국내 급상승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신박기획 소속 환불원정대는 레전드 음색 만옥(엄정화), 리더이자 개성 끝판왕 천옥(이효리), 본투비 천재적 음악성을 가진 은비(제시),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실비(화사)가 뭉친 프로젝트 그룹으로, 국내 최정상의 디바 4인이 모여 개성 넘치는 음악을 선보였다.

 

‘DON'T TOUCH ME’는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개성은 틀린 게 아니고 다름이다. 우린 개성 있는 삶을 살아야만 하고 존중 받아야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신박기획의 대표이자 제작자인 지미 유가 국내 최고의 걸그룹 히트곡 제조기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과 전군의 합작을 이뤄내며 탄생시킨 곡으로, 환불원정대 만의 색깔과 메시지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에 음원 발표 시작부터 차트에서 지붕킥을 하며 다수의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한 가운데, 해외 음원 사이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관련해서 네티즌의 제보 세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신박기획 측은 공식적인 기록을 체크해 추후 언론에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 [사진] 신박기획     © 운영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석권한 가운데 이들의 향후 활동계획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향후 뮤직비디오, 안무 등이 공개될 예정으로, 이들의 일거수일투족이 어떤 반향을 불러 일으킬지 주목된다.

 

신박기획은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유(YOO)니버스'에서 자유의지를 갖게 된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가 환불원정대의 제작자이자 기획자로 나선 기획사. 신박기획이 제작한 환불원정대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가져온 큰 변화에 지치고 힘든 국민들에게 작으나마 힘이 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로, 음원 수익은 연말 기부처를 정해 전액 기부한다.

 

 

윤정은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환불원정대#돈터치미#신박기획#음원석권#올킬#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