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

트롯 수퍼스타 찬또배기 이찬원 코로나 확진되어 격리 중이다

이찬원..그를 비롯한 젊은 트롯 스타들 덕분에 '우리들 따분한 코로나일상'이 위로 받고 있다. 그의 쾌를 빈다

이정은기자 | 기사입력 2020/12/03 [12:10]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찬또배기' 이찬원 코로나 확진되어 격리 중이다

 영웅·영탁·민호도 검사 받은 후 음성으로 자가격리중

 

[yeowonnews.com=이정은기자] 찬또배기로 팬들의 사랑을 받는 트롯 가수 이찬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연합뉴스에 의하면 이찬원의 매니지먼트를 대행하는 뉴에라프로젝트는 이찬원이 3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즉시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  코로나 확정 판정을 받은 찬또배기 이찬원 [사진=연합뉴스=여원뉴스 특약]   © 운영자

 

또 "이찬원 관계인들 역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는 이미 검사를 완료하고 자가격리 중"이라며 "즉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히 안전한 상황이 확보될 때까지 방역당국의 지침을 따라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TV조선은 이찬원이 지난 1일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했으며 당일 녹화에 참여한 모든 출연자와 전 스태프가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임영웅, 영탁, 장민호 역시 격리 중이다.

이정은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찬또배기,#이찬원,#트롯,#코로나,#확진,#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