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세상 떠난 구하라 트위터 누가 또 해킹? 성인광고 문구 올라와

인생은 장난이 아니다. 낙서하듯 고인의 트위터를 해킹하는 변태들의 짓거리..정신 감정 받아야 될 인간들

이정운기자 | 기사입력 2021/01/14 [08:02]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故 구하라 트위터 또 해킹… 불법 성인광고 문구 올라와

걸그룹 카라 출신 故 구하라 SNS가 또 해킹 피해 봤다.

 

[yeowonnews.com=이정운기자] 13일 구하라 트위터에는 "언니들한테 남친 소개해 줄려고 솔로이고 착한 오빠들 추가해주세요"라는 내용의 불법 성인광고 문구가 게재됐다. 이와 함께 각종 카카오톡 아이디가 첨부됐다.

 

고인의 추모 공간에 남겨진 황당한 내용의 글에 팬들은 불쾌감을 드러냈다. 문제의 게시물은 업로드 약 1시간여 만에 볼 수 없는 상태로 전환됐다.

 

▲ 영정 속 구하라     © 운영자

 

구하라의 트위터가 해킹 피해를 본 것은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12월에도 '123 9ld9c'라는 의문의 메시지가 게재돼 팬들의 우려를 자아냈다.

 

구하라는 2019년 11월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생전 고인과 절친했던 설리가 세상을 떠난 지 약 한 달 만에 이어진 비보에 연예계는 큰 충격에 빠졌었다.

 

트위터와 달리 구하라 인스타그램 계정은 로그인할 수 없는 ‘기념 계정’으로 전환됐다. 생전 고인이 공유했던 게시물은 그대로 남으며 기존 게시물과 정보 모두 누구도 변경할 수 없다.

  

이정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구하라#해킹피해#성인광고#분노#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