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국립백두대간수목원, 2021년 설날맞이 특별행사 진행

명절 기념 무료 입장 및 기념품 증정

문정화 | 기사입력 2021/02/10 [10:19]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yeowonnews.com=문정화] 한국수목원관리원 소속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2월 11일부터 2월 14일까지 5일간 설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설 당일은 휴관으로 제외된다.

행사 기간 중 한복 착용 및 소띠 방문객은 무료입장할 수 있다. 방문 당일이 생일인 관람객은 수목원 달력을 받는다. 또한 SNS에 수목원 인증사진을 공유할 경우 기념품을 증정한다. 소띠 방문객과 생일자의 경우 생년월일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연휴 동안 연회원제에 신규 가입하면 기념품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기존 가입자가 신규 회원을 유치할 경우 모두에게 기념품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대응 인적 접촉을 최소화한 행사들로 구성됐다. 모든 방문자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소독 및 발열체크 후 입장할 수 있다. 또한 관람하는 동안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야 한다.

고객서비스실 허재균 실장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이 언택트 관광지인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가족 친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정화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