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소재학박사가 들여다 본 아나운서, 주식 전문가, 매니저들 운세

묻고 묻고 그러고도 묻고 싶은 나의 미래..미래를 알면 인생이 행복할까? 불행할까?를 묻고 싶지만...

이정운기자 | 기사입력 2021/02/24 [22:46]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소재학박사가 들여다 본 아나운서, 주식 전문가, 매니저들 운세 

 매경TV ‘스치면상한가’ 특별출연해서 인기인들의 사주 운세 분석  

  

[yeowonnews.com=이정운기자] 운명학, 또는 사주라 불리우는 점괘가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정초가 되면 가장 관심 있는 것이 1년 운세. 동양미래학자 겸 명리학자 소재학 교수가 신년을 맞아 매일경제 TV 주식 전문방송‘스치면 상한가’신년 특집방송에 출연하여 아나운서 및 주식 전문가 매니저들의 신년 운세를 사주명리학으로 풀이했다.

 

소재학 교수는 지난 2월 8일과 9일 양일에 걸쳐 매경 TV‘스치면 상한가’ 프로에 명리학 교수로 특별 출연하여, 매니져 6명과 아나운서 2명에 대하여 신년 운세, 성공하고 재물 운 들어오는 시기, 성격 분석, 결혼 하는 시기, 궁합 등에 대하여, 동양미래예측학 석하명리(건곤미래학)과 인생사계절 석하리듬을 활용하여 분석하고 해설하였다. 

 

▲  명리학교수 소재학 박사, 매경TV ‘스치면상한가’ 특별출연.   © 운영자

 

소 교수에 의하면, 대자연에 봄 여름 가을 겨울 반복되는 사계절이 있듯이 사람의 삶에도 600년주기, 60년주기, 10년주기 등으로 반복되는 사계절이 있는 데, 이 중 가장 주가 되는 10년 주기 인생사계절은 누구나 어렵지 않게 활용할 수 있다고 한다. 

 

10년주기 석하리듬은 10년 안에 봄 여름 가을 겨울의 4계절이 존재하는데, 이중 봄과 가을은 2년씩이고 여름과 겨울은 3년씩으로 구분되며, 겨울 3년은 슬럼프처럼 어려운 시기이고, 봄 2년은 아직 어려움은 있지만 새로운 희망이 생기는 시기이며, 여름 3년은 열심히 활동하며 능력이 발휘되기 시작하는 시기이고, 가을 2년은 결과를 얻는 결실의 시기이다.   

 

소재학 교수는 각 매니저들의 10년 주기 석하리듬의 사계절을 분석해주며, 재물 운이 좋은 시기, 좋은 인연을 만나는 시기 등을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소재학 교수는 명리학자이며, 대한민국 미래예측학박사 1호로 국내 유일한 동서양미래학 융복합 연구학자이기도 하다. 반복되는 지구의 자전과 공전에 따른 태양에너지 변화를 분석하는 방법을 통해, 성공하고 실패하는 시기를 규칙적으로 예측 가능한 동양미래예측학 ‘석하명리(건곤미래학)’을 창시하고. 이를 쉽게 분석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및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석하명리는 소재학 교수가 10년 주기, 60년 주기 등 대자연 순환주기와 자신이 정립한 음양오행 이론들을 활용하여 2001년에 창시한 현대사주명리학으로, 성공과 실패의 시기를 90% 이상의 정확도로 규칙적으로 예측할 수 있는 동양미래예측학이며 ‘건곤미래학’ 이라고도 한다.

 

또한 소재학 교수는 방송 및 특강 활동을 통해 사주명리학, 풍수지리 등 동양 역학 관련 속설의 허실을 밝히고, 성공과 실패의 시기, 자신만의 때를 찾는 방법을 전파하고 있다.

 

▲     © 운영자

 

 2021년 신년을 맞이하여 ‘IBK 기업은행’, ‘동국대 G미래&힐링 융복합 최고경영자과정’, ‘세종로 국정 포럼’ 등 단체에 신년 특강과  KBS2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내외경제 TV “부동산 사이다” 등 방송, 유튜브 채널 “소재학 교수의 때를 찾는 지혜” 등에서, 2021년 대한민국 국운과 운세, 산업경제 전망 등에 관하여 특강 및 인터뷰, 해설을 진행해 오며 대한민국 희망을 전파하고 있다. 

 

소재학 교수는 현재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 교수, 동국대 G미래&힐링 융복합 최고경영자과정 원장, 동국대 GFCA 동양미래예측학최고위과정 및 GFCA 풍수지리 최고위과정 책임교수, 캐롤라인대학교 부총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스치면상한가 매니저 운세 영상 다시보기

이정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명리학교수# 소재학 박사, 매경TV #스치면상한가’#특별출연.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