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올봄 새만금에서 인생사진 찍고 선물도 받고

새만금개발청, 4월 30일까지 온라인 사진 공모전 개최해 경품 제공

문정화 | 기사입력 2021/03/31 [19:49]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yeowonnews.com=문정화] 새만금개발청은 4월 1일~4월 30일 「새만금 포토존(사진 찍는 곳)을 찾아라!」를 주제로 온라인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새만금 방문 시 촬영한 새만금의 변화모습과 자신의 성장과정을 비교하며 지나온 길을 되돌아보고 미래를 설계하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전라북도 군산과 부안을 연결하는 세계 최장의 새만금 방조제에 설치된 포토존(4곳)에서 찍은 사진을 새만금개발청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핵심어 표시)를 달아 공유하면 된다.

새만금개발청은 추첨을 통해 최우수상 5명(문화상품권 1만 원), 우수상 15명(스타벅스 커피 상품권), 장려상 50명(마스크 10장)을 선정해 5월 초 새만금개발청 인스타그램에 발표할 예정이다.

포토존은 지난해 10월 새만금 방조제 10주년을 기념해 설치됐으며, 새만금 사업현장의 모습을 관망할 수 있는 곳으로 위치별 전망과 특색을 반영해 각기 다른 디자인과 주제를 담고 있다.
문정화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