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이벤트(공연 전시)

제주시 우당도서관, 도서관 주간 독서문화 행사 운영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로 코로나블루로 지친 마음 치유

김석주 | 기사입력 2021/04/05 [11:40]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yeowonnews.com=김석주] 제주시 우당도서관은 제57회 도서관 주간을 맞아‘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 하나, 도서관’주제로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당도서관에서는 ▲우당도서관이 걸어온 길 사진 전시(도서관 로비), ▲다시 만난 도서관 연체 로그아웃!(문헌정보자료실 및 어린이자료실), ▲책한권 차한잔 집에서 필사를(온라인), ▲올해의 책 선포식(소강당 및 온라인), ▲작가와의 만남 북 콘서트(소강당 및 온라인), ▲내면아이를 만나는 문학치유여행(온라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

기적의 도서관에서는 ▲책이 아파요 훼손도서 전시(도서관 자료실), ▲반납을 잊은 그대에게(도서관 자료실), ▲책 두 배로 대출(도서관 자료실), ▲집에서 콕! 마크라메로 만드는 책걸이(온라인) 등 체험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조천읍도서관에서는 ▲베스트 대출도서 및 치매 인식개선 도서 전시(도서관 자료실), 과월호 정기간행물 배부(도서관 자료실), ▲그림책을 통한 자녀와의 의사소통(온라인)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여 진행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도서관 주간 행사를 통해 코로나블루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대면 독서문화 행사 참여 기회를 제공하여 생활 속 독서 생활을 유도하고 도서관을 더욱 가까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석주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