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50대 경찰 간부. AZ→화이자 교차접종 하고 사흘 만에 사망

눈에 보이는 적은 그래도 방어는 할 수 있지만, 코로나19처럼 보이지 않는 적은 더욱 무섭게 우리를....

이정운기자 | 기사입력 2021/07/20 [11:58]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AZ 접종하고, 화이자도 접종한 50대, 사흘 만에 사망

    구미경찰서 인동파출소 A 경위(52)가

 

집 안에서 의식이 없는 상태로 쓰러진 채

 

[yeowonnews.com=이정운기자]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을 접종한 뒤 화이자 백신을 교차 접종한 50대 경찰 간부가 접종 사흘 만에 숨졌다.

 

"아니 낼 모레 모더나 접종 예약했는데 이러면 어째요? 교차접종해서 사망한거예요 아니면 백신 자체 문제예요? 경찰 간부라면 건강한 분 이셨을텐데. 정말 어쩌면 좋아요? 막어? 말어?'' 부산 남천동에 거주하는 58세 주부 백모씨는 두렵다고 했다.

 

20일 경북 칠곡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새벽 2시경 칠곡의 한 아파트에서 구미경찰서 인동파출소 A 경위(52)가 집 안에서 의식이 없는 상태로 쓰러진 채 발견됐다. 가족의 신고로 A 경위는 순천향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이날 새벽 3시 18분경에 사망했다.

 

▲ 백신 접종. 뉴시스     © 운영자

 

동아일보에 따르면 A 경위는 지난 4월 28일 AZ 백신을 1차 접종했다. 이후 지난 17일 화이자 백신으로 2차 접종한 뒤 두통과 오한 등 이상반응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경찰 측은 A 경위가 평소 건강했다는 가족과 동료 등의 진술을 토대로 백신 접종과의 연관성 여부를 확인할 예정이다.

 

 

 

이정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스트라제네카#모더나#교차접종#경찰간부#백신#사망#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