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연예

이수만이 17살 연하 기자에 50억 강남 아파트 준 이유는 이렇다

통 큰 이수만! 70에 50억짜라 빌라 통째로 선물한 로맨티시즘..허기야 사랑은 가격으로 따질 수 없지!

김미혜기자 | 기사입력 2021/07/22 [11:24]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이수만, 17세 연하 여기자에게 강남 50억대 빌라 증여

증여 받은 A씨는 미국 한 방송사 서울 지국장 

부인 사별후 5년째 연인 사이인 것으로 알려져

 

[yeowonnews.com=김미혜기자] SM엔터테인먼트의 이수만(70) 총괄 프로듀서가 지난 3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 고급빌라를 50대 여성 외신 기자에게 증여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 아파트의 시세는 50억원 수준이다.

 

21일 대법원 등기소에 따르면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는 지난 3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전용면적 196.42㎡(59.42평) 규모 상지리츠빌 카일룸3차 아파트 한 세대를 여성 기자 B씨(53)에게 증여했다. 이 총괄 프로듀서는 2015년 7월 38억 9000만원에 매입했다.

 

▲ 이수만 SM 총괄 프로듀서/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운영자

 

조선일보에 따르면 B씨는 미국, 싱가포르, 홍콩, 한국 등을 취재하며 국제정세를 전하는 북미 방송사 서울 지국 소속 외신기자다. 방송 등에서 ’미녀 기자'로 소개됐고, 책도 낸 저명 인사다. 최근 이수만 회장이 참석한 행사에 진행을 맡기도 했다.

 

이 총괄 프로듀서의 주택 증여는 김영란법(부정청탁 및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에 저촉을 받지 않는다. 외국 언론사 국내 지국(지사)은 ‘언론중재 및 피해구제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언론사에 해당되지 않아 법 적용 대상에 해당하지 않는다.

 

이 총괄 프로듀서는 1995년 SM엔터테인먼트를 창립해 H.O.T를 시작으로 S.E.S, 신화, 보아, 동방신기, 소녀시대 엑소, NCT, 레드벨벳 최근의 에스파까지 톱 아이돌 그룹들을 배출했다.

 

SM엔터테인먼트 최대 주주인 그는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지분(18.73%) 매각을 추진 중이다. 인수 후보로는 현재 카카오가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두 사람의 관계를 아는 한 지인은 “이 총괄 프로듀서가 오래 전 아내와 사별한 뒤, B씨와 오랫동안 사귀어 온 걸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빌라 증여와 관련해 “SM과 전혀 관련 없는 건이다”라며 “확인해 드릴 수 없다”고 전했다.

 

김미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sm#이수만#빌라증여#연인사이#외신여기자#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