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추석연휴 내장산국립공원 탐방은 거리두기로 안전하게!

추석연휴 마스크 쓰고! 거리두고!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함께해요.

문정화 | 기사입력 2021/09/17 [09:32]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탐방거리 두기 배낭뱃지 캠페인


[yeowonnews.com=문정화] 국립공원공단 내장산국립공원백암사무소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추석 기간 동안 야외로 나가는 나들이객이 많아 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코로나19 예방 국민 참여형 캠페인과 안전수칙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예방 수칙이 적힌 홍보물(풍선, 배낭뱃지)을 탐방객이 직접 착용하여 서로에게 코로나19 예방 에티켓을 전하는 방식으로 9월 17일부터 26일까지 내장산국립공원 백암지구와 남창지구 저지대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국립공원 탐방거리 두기 안전수칙은 마스크 반드시 착용하기, 사회적 거리 유지하기, 정상부나 쉼터에서 오래 머물지 않기 등으로 안전한 탐방을 위해 야영장 등 다중이용시설 방역과 개인 위생수칙 홍보 활동도 강화 할 계획이다.

백충열 내장산국립공원백암사무소 탐방시설과장은 “선선한 날씨 속에 다가오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탐방거리 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몸은 멀리, 마음은 가까이하는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정화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