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이벤트(공연 전시)

'테스형' 나훈아, 부산콘서트 15분 만에 매진…인기 여전하네

끊임 없는 사랑을 받는 나훈아. "정치가 나훈아 노래 같으면 좋겠다"는 팬심을 정치인들은 알아야...

김미영기자 | 기사입력 2021/11/16 [21:18]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테스형' 나훈아, 인기 여전하네…부산콘서트 15분 만에 매진

"나훈아가 코로나로 막힌 가슴을 풀어주리라 믿는다."는 팬들

 

[yeowonnews.com=김미영기자] 가황 나훈아의 부산 공연 티켓이 예매 오픈 15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16일 예스24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에 시작된 '나훈아 어게인 테스형(나훈아 AGAIN 테스형)' 부산 공연 티켓 예매에서 약 15분 여 만에 모든 티켓이 팔려나갔다.

 

"코로나로 막혔던 마음. 막혔던 가슴을 나훈아라면 풀어줄 수 있다"는 직장인 A씨(39. 부산 거주)의 말처럼, 전세계 인류가 다 코로나로 가슴이 막힌 것. "우리는 나훈아가 그 막힌 가슴을 풀어주리라 믿는다."는 팬들의 기대가 크다.  

 

▲ '나훈아 어게인 테스형' 공식 포스터. (사진=예스24 제공).     © 운영자

 

지난 8월 개최 예정이었던 '나훈아의 어게인 테스형' 공연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연기됐다. 기존 부산 공연 예매 고객은 취소 없이 예매를 유지했을 경우 동일한 공연 회차를 같은 좌석 번호에서 관람 가능하다.

 

한편, '나훈아 어게인 테스형' 부산 공연은 오는 12월 10일~12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홀에서 일 2회 열린다. 서울 공연 티켓은 오는 18일 오전 10시 예스24 티켓 사이트에서 오픈될 예정이다.

 

김미영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나훈아#테스형#부산공연#매진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