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연예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사건.. 2년 만에 혐의 없음..불기소 처분

하반신 관리 잘못해서 '인생이 죽' 된 인기인 많다. 인기인은 옆도 뒤도 보지 말고, 앞만 보고 걸어야!!

윤영미기자 | 기사입력 2021/11/18 [20:36]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검찰, 김건모 '성폭행 의혹' 2년 만에 무혐의 결론

 강간 혐의 김건모.. 혐의가 없다고 보고 불기소 처분

 

[yeowonnews.com=윤영미기자]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한 가수 김건모(53) 씨가 검찰에서 불기소 처분을 받았다.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김원호 부장검사)는 강간 혐의로 고소당한 김건모 씨에 대해 혐의가 없다고 보고 불기소 처분했다고 18일 밝혔다.

 

▲ 가수 김건모[연합뉴스=여원뉴스특약]     © 운영자

 

연합뉴스에 따르면 2019년 12월 김씨를 검찰에 고소했던 A씨는 2016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주점에서 김씨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러한 A씨의 주장은 강용석 변호사 등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처음 제기됐다. 김씨의 소속사는 이에 맞서 지난해 1월 A씨를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검찰에서 사건을 넘겨받아 수사한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씨에 대해 기소의견을 달아 검찰에 송치했으나, 검찰은 관련 진술과 증거를 조사한 결과 혐의가 인정되지 않는다고 본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이번 불기소 처분이 검찰시민위원회의 의결을 거쳤다고도 덧붙였다.

  

윤영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건모#무협의처분#성폭행의혹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