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元시대 > 못참겠다

종로구청장 권한대행, 비서 성추행 의혹… 경찰 수사 착수

'대행'이었기에 망정이지, 청장이었으면 무슨 일 났을까? 하체 관리 잘못하면 한 방에 훅간다는 거 몰랐나?

윤영미기자 | 기사입력 2021/12/08 [23:15]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종로구청장 권한대행, 비서 성추행 의혹… 경찰 수사 착수

 지난해 7월부터 올해 10월까지 강 권한대행에게

"상습적으로 성추행과 성희롱을 당했다"고 주장

 

[yeowonnews.com=윤영미기자] 강필영 종로구청장 권한대행이 부하직원을 성추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서울경찰청이 수사에 착수했다.

 

8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여성청소년수사대는 최근 강 권한대행의 비서로 일했던 종로구청 직원 A씨가 강 권한대행을 성폭력처벌법상 업무상 위력 등에 의한 추행 등 혐의로 고소한 사건을 성북경찰서로부터 넘겨받아 수사 중이다.

 

▲ [연합뉴스=여원뉴스특약]    © 운영자

 

조선일보에 따르면 A씨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10월까지 강 권한대행에게 상습적으로 성추행과 성희롱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강 권한대행은 이 같은 의혹을 부인하고, 지난 6일 공갈미수 혐의로 A씨를 종로경찰서에 맞고소했다. 종로경찰서는 성추행 의혹 사건에 대한 서울경찰청의 수사 진행 상황을 보고 강 권한대행이 맞고소한 사건 수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종로구청은 지난달 1일 김영종 전 종로구청장이 내년 종로구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하기 위해 사퇴하자, 권한대행 체제로 전환했다.

 

 

윤영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종로구청장#권한대행,#비서#성추행의혹#경찰#수사착수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