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DJ DOC 이하늘 '17세 연하, 11년 열애' 마침내 오늘 웨딩마치

유인정기자 | 기사입력 2018/10/10 [09:1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하늘, 오늘(10일) 17세 연하 모과와 제주도서 비공개 결혼
  

그룹 DJ DOC 이하늘(47)이 오늘(10일) 연인 '모과'와 오랜 연애 끝에 결혼한다. 이하늘은 오늘 제주도에서 17세 연하의 연인 '모과'(애칭)와 11년간의 열애 끝에 화촉을 밝힌다. 결혼식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열린다. 이하늘은 지난 2009년 한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사람을 만나고 있다.

 

 
 
▲ 이하늘의 결혼식[슈퍼잼레코드 제공]     © 운영자


나는 그녀를 다양한 이미지로 보이는 과일, ‘모과’라고 부른다. 그녀는 내가 만화 캐릭터 무도사와 닮았다며 ‘무’라고 부른다”며 열애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이후에도 여러 차례 방송에서 열애 사실을 언급해 오다가 지난 8월 이하늘은 SNS에 “고맙습니다. 11년 기다려준 이 여자, 모과랑 나랑 결혼합니다”라는 글과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하늘은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서도 "저 결혼합니다. 제가 기댈 수 있고, 의지할 수 있는 정말 편한 친구다. 제가 사건 사고도 많았고 힘들 때도 많았는데 그럴 때 옆에 있어 줬다. 얼마나 많은 산을 같이 넘었겠냐. DOC라는 팀이 있지만 DOC와 다른 또 다른 내 팀. 인생의 전우"라고 결혼사실을 발표했다.

 

이하늘은 또 "'둘 다 행복할 수 있을까' 걱정하는 시간이 길었는데 '그래도 가보자'라는 생각을 했다. 나 하나만 봐 온 사람이다. 결정을 내리기까지 오래 기다리게 했지만 이제는 그 친구가 꽃길을 걸을 수 있게 제가 길을 열심히 만들겠다. 사랑한다"고 예비 신부를 향한 뜨거운 사랑을 알리기도 했다.

 

이하늘의 결혼으로 DJ DOC 세 멤버 중 미혼은 정재용만 남았다. 김창열은 지난 2003년 장채희와 결혼,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