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수지 "저 결혼해요" 라디오서 깜짝 결혼 발표

김미혜기자 | 기사입력 2018/10/10 [13:1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수지 공개 열애 9개월만에 결혼 발표…예비신랑은 일반인 남자친구 
 

개그우먼 이수지가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10일 이수지는 자신이 진행하는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의 오프닝에서 "저 결혼합니다"라고 발표했다.

 

"걸쭉한 입담으로 언제나 유쾌 바이러스를 전해주는 이수지 팬이예요, 넉넉한 목소리 넉넉한 이미지 넉넉한 풍채 이수지를 보면 다 충요로워서 좋더라구요, 그녀의 남자는 평생 넉넉람속에서 자는 행운남이 틀림없을겁니다. 사람은 다 생긴대로 놀거든요" 이수지 광팬이라는 직장인 L씨는 그녀의 유쾌한 결혼생활을 장담했다

 

▲ kbs캡처     © 운영자

 

▲ 이수지 인스타그램     © 운영자

 

이수지는 오프닝에서 "친한 사람에게는 가장 먼저 받고 싶고 가장 먼저 주고 싶은 게 무엇이냐. 바로 청첩장이다"라고 말하며 "저도 '가요광장' 가족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저 이수지 결혼합니다"라고 외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2008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수지는 올해 1월 일반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또한 이수지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이수지가 품절되었음을 알린다”면서 남자친구로 보이는 남성과 손을 잡고 해변에서 뛰어오르는 사진을 올렸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개그우먼이수지#깜짝결혼발표#가요광장#황해#연변사투리#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