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유!! 신곡 '삐삐' 발매하자마자 음원차트 싹쓸이!

한 시대의 사랑 받는 연예인은, 끊임 없는 노력과 주변의 후원과, 행운으로 이루어진다

유인희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07:19]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음원퀸’ 아이유, 데뷔 10주년 신곡 ‘삐삐’ 5개 음원차트 최정상 등극

 

아이유의 10주년 기념 싱글 ‘삐삐’가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무려 7개 차트를 씩쓸이했다.

 

▲     © 운영자

 

11일 오전 7시 기준 아이유는 멜론, 지니, 소리바다, 벅스,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몽키3에는 2위에 올라 있다.

 

차트를 휩쓴 '삐삐'는 지난 10일 오후 6시 발매 직후 멜론을 비롯한 5개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아이유의 '음원퀸' 수식어를 굳혔다. 1년 여 공백을 뒤로 하고 발표하는 신곡임에도 불구하고 변함없는 음원파워를 보였다.

 

▲     © 운영자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디지털 싱글로 발표된 아이유의 신곡 '삐삐'는 아이유가 새롭게 도전하는 얼터너티브 R&B 장르의 곡이다. 관계에 있어 무례하게 '선'을 넘어 오는 사람들을 향한 유쾌하고 간결한 경고의 메시지를 현대적이고 유니크한 사운드로 담아 낸 곡이다. 아이유의 오랜 음악적 파트너로 잘 알려진 작곡가 이종훈이 작곡을 맡고, 아이유가 프로듀서이자 작사가로 참여했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아이유는 10월말부터 부산, 광주, 서울 등지에서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을 열고 관객들과 함께한다. 홍콩, 싱가포르, 방콕, 타이베이 등 아시아 4개국으로 연말까지 이어진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유#삐삐#차드올킬#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