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진선미장관, 국감 기관장평가에서 '한달만에 업무 파악' 평점 받아

여성을 위해 땀과 눈물을 흘릴 줄 아는 사람은 축복 받는다. 역사의 주인공은 그런 사람이다

윤정은기자 | 기사입력 2018/11/03 [13:06]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여가부 진선미장관 국정감사 피관기관장 종합평가 상위권

진선미장관, 지역주민과의 소통창구 '더불어아카데미' 개최

 

진선미 여성가족부장관은 취임 한달만에 업무를 완전파악한 일 잘하는 장관으로 호평을 얻어내며 5점 만점 중 4점을 받아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국정감사 피감기관장(장관급) 스코어보드에서 '한달 만에 업무파악 Grea! 라는 평가도 받았다. 

 

20일간 치러진 국감에 대한 머니투데이 더300(the300)의 스코어보드 평과 결과 별점 상위권 피감기관장들은 '할 말은 한다'는 공통점을 가졌다. 국회가 의혹을 갖거나 궁금해하는 부분은 충분히 설명하고 뼈 아픈 지적에는 인정하고 적극적인 개선을 약속하는 기관장들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자신이 맡은 기관의 업무를 세세한 것까지 충분히 파악하고 있어야 가능한 일이다.

 

▲     © 운영자

 

또한 일 잘하는 여성 정치인으로 불리우는  진선미장관이 아카데미를 통해 강동주민과의 소통에 직접 나섰다. 진선미와 더불어아카데미는 정치, 사회, 문화 등 각 분야 명사들의 강연을 시민들이 함께 듣고 서로 소통하는 교양 프로그램이다.


2018년 11월 21일에 개강하는 진선미와 더불어 아카데미는 12월 19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90분에 걸쳐 1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강동구민회관 소회의실에서 총 5강으로 진행된다.

 

강사진 및 강좌 안내

 

▲     © 운영자

 

신청방법: 국회의원 진선미 사무실에서 신청서 작성 후 제출 (명일동 삼익1차상가 307호)
                    또는 국회의원 진선미 블로그에서 신청


블로그 신청서: https://goo.gl/forms/BmjT4VybeKERikhN2

               문의사항 : smjinacademy@gmail.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선미#여가부장관#더불어아카데미#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