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성일 아들 강석현 "아버지는 살아 계시다, 위독하지만.."

안타깝지만 인생은 유한하다. 신성일 같은 배우..그 위대했던 청춘스타..일단 안도의 한숨을...

김석주기자 | 기사입력 2018/11/03 [21:30]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신성일 사망 오보... 아들 강석현  "위독한 건 사실, 아직 살아 계시다"

       전남 화순의 한 대학병원에서 힘겹게 투병을 이어가고 있어...

 

▲ 영원한 청춘스타 신성일...그의 사망소식이 알려지자, 팬들으 모두 아쉬워 했는데, 알고 보니 그는 아직.... (사진 인터넷 캡쳐)    © 운영자

 

폐암 투병 중인 배우 신성일씨가 사망했다는 기사는 오보인 것으로 밝혀졌다. 

 

신성일씨 아들인 강석현씨는 3일 현재 시각 오후 8시 23분 통화에서 "아버지는 현재 위독한 상태지만, 돌아가시지 않았다"며 "지금까지의 사망기사는 오보"라고 정확히 신성일씨 소식을 전했다.

 

오후 7시경 한 매체는 서울 강남성모병원 장례식장 관계자의 말을 빌어 "신성일이 별세했다"며 "현재 상주와 유족들이 장례 절차를 밟기 위해 빈소로 오고 있다"고 밝혔으나 오보임이 밝혀졌다.

 

연예계 및 문화계 전문 매체 '인터뷰 365'에 의하면, 현재 시각 신성일씨는 전라남도 화순에 위치한 한 대학병원에서 힘겹게 투병을 이어가고 있다. 확인되지 않은 '사망 오보'에 가족들과 영화인들은 더욱 비통해 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eowon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성일,#사망,#오보,#폐암,#투병,#여원뉴스 관련기사목록